연예계 소식을 키워드로 알아보는 시간 랭킹쇼 하이파이브 위클리 핫 키워드입니다.

마지막 추위라도 되는 듯 한층차가운 바람이 불었던 2월 둘째 주 연예계에는 어떤 일들이 있었을까요?

랭킹쇼 하이파이브 위클리 핫 키워드에서 살펴봤습니다.


# 5위 윤상현-조재윤, 결혼식 후 근황

새신랑 조재윤이 짧은 신혼여행을 마치고 드라마 [블러드]에 합류했습니다.

조재윤은 지난 11일 드라마 [블러드]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는데요. 이날 조재윤은 결혼 후 바로 작품에 들어가게 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인터뷰:조재윤, [블러드] 제작발표회 당시]

Q) 신혼여행 후 바로 드라마에 들어간 이유?

A) 며칠 전에 결혼하고 오늘(11일) 아침에 태국에서 돌아왔습니다 <블러드> 제작발표회를 하고 싶어서 들어왔고요 다른 이유 없고요 대출이 많습니다 갚아야 되요 뭐 이유 있겠습니까? 밤에 돌아가면 예쁜 또 색시가 있으니까 다른 배우보다는 2배는 행복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블러드]제작발표회 4일 전인 7일 웨딩마치를 울린 조재윤

조재윤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많은 스타들이 함께 했는데요.

영화 [그날의 분위기]서 함께 한 유연석이 식장을 찾아 결혼을 축하했고요.


[인터뷰:유연석]

영화 촬영하느라 결혼식 준비하느라 고생 많이 했을 텐데 앞으로 좋은 ,행복한 결혼생활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행복하게 사세요


[블러드]에 함께 출연 중인 안재현도 축하인사를 전했습니다.


[인터뷰:안재현]

형님 결혼생활 즐겁게 하시고요 그 에너지 받아서 저희 드라마도 즐겁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어 댄디함이 돋보인 배우 이상윤,


[인터뷰:이상윤]

재윤이형 결혼 정말 축하드리고요 아름다운 형수님 만나서.. 행복하게 사시길 바라겠습니다


드라마 [추적자]의 인연, 손현주도 결혼식장을 찾았고요.


[인터뷰:손현주]

조재윤씨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처음 마음 끝까지 변치 않게 열심히 살길 바랍니다 조재윤씨 축하해요


[일밤-애니멀즈]에 함께 출연한 맛있는 녀석 김준현은 특별한 덕담을 준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인터뷰:김준현]

제가 곁에서 지켜본 결과 굉장히 사람 좋습니다 영화에서 무서운 역할 많이 했는데.. 후덕한 인상, 마음도 훈훈하고 따뜻한 남자 같아요 재윤이형 결혼 축하합니다


'누나' 김성령도 훈훈한 축하 인사로 동생의 결혼을 축하했는데요.


[인터뷰:김성령]

재윤아 결혼 정말 축하하고 신부 여기 올라오다 보니까 '이 결혼 반댈세' 이런 글귀도 보였고 '신부가 아깝다' 이랬는데 내가 볼 땐 훌륭한 신랑감이라 생각하고 앞으로 잘 살길 바랄게 노총각인 만큼 빨리 애 낳고 행복하길 바라


그런가하면 조재윤의 결혼식 다음 날에는 배우 윤상현이 메이비와 화촉을 밝혔는데요.

결혼식장에 가지 못한 조재윤은 자신의 결혼식에서 미리 축하인사를 건네기도 했죠.


[인터뷰:조재윤, 결혼식 당일]

내일이 윤상현 형 결혼식인데요 여기서 한 마디 해도 될까요? 형 나 내일 못 가 결혼 축하해


서울 광장동의 한 호텔에서 비공개로 진행된 이들의 결혼식에는 수많은 스타하객들이 찾아 눈길을 끌었는데요.

비공개로 진행된 결혼식은 식후 스타들의 셀카를 통해 그 분위기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너목들]에 함께한 최성준은 이보영-이종석-윤상현과 함께 찍은 결혼식 셀카를 공개했고요.

나윤권은 두 사람이 손을 마주잡고 세레나데를 부르는 장면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배우 윤균상 역시 SNS를 통해 윤상현과 함께 한 셀카 그리고 신랑신부 행진 모습을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그런가하면 결혼식 다음날인 9일 정오, 이들의 웨딩곡이었던 [봉숭아 물들다]가 공개됐는데요.

신부 메이비가 직접 작사하고 신랑신부의 목소리를 담은 [봉숭아 물들다]는 서로를 향한 설렘과 사랑이 고스란히 느껴진다는 평이죠.

서로가 서로에게 물들어가고 있을 윤상현-메이비부부와 조재윤부부! 예쁜 가정 꾸리길 응원하겠습니다.


# 4위 김유정-김소현, 졸업식 현장

국민여동생의 양대 산맥, 김유정-김소현이 나란히 중학교를 졸업했습니다.

2012년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 출연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두 소녀, 김유정-김소현

두 사람은 바로 그해 중학교에 입학했는데요.

어느새 시간이 흘러 졸업을 하게 됐습니다.

먼저 졸업장을 받은 주인공은 김유정이었는데요.

꽃다발을 한 아름 품에 안고 친구들과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은 영락없는 10대 소녀 그 자체였습니다.


[인터뷰:김유정]

졸업식 때 졸업영상 봤는데 너무 추억이 떠올라서 너무 좋았고요 친구들이랑 정말 좋은 추억이 남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날 김소현도 졸업장을 품에 안았는데요.


[현장음]

졸업 축하드려요

[현장음:김소현]

아, 감사합니다


김소현이 교실에 들어서자 친구들의 반가움 어린 환호가 이어졌는데요.

오랜만의 친구들과의 만남에 더욱 설레 보이는 모습이었습니다.


[인터뷰:김소현]

Q) 졸업 소감?

A) 지금 되게 많이 떨리고요 실감이 잘 안나요 여기 중학교 못 온다는 게 너무 아쉽고 그러네요

[인터뷰:김소현]

Q) 친구들에게?

A) 3년 동안 정말 잘 도와주고 옆에서 좋다고 해줘서 고맙고 고등학교 가서도 잘 했으면 좋겠고 무엇보다 친구들이 고등학교 가서 별 탈 없이 잘 지냈으면 좋겠어요


배우로는 물론 음악프로그램의 MC로도 활약 중인 김유정과 김소현!

이제 고등학생이 되는 두 소녀의 더욱 활발한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 3위 이혼소송에서 밝혀진 나훈아의 저작권료

아내 정씨와 두 번째 이혼소송을 통해 나훈아의 저작권료가 밝혀졌습니다.

지난해 10월 나훈아의 아내 정씨는 남편 나훈아를 상대로 이혼 및 재산분할 청구소송을 제기하며 나훈아의 저작권 수입을 재산 분할에 포함시켜 줄 것을 주장하고 나섰는데요.

[무시로] [잡초] [갈무리] 등을 포함해 약 800여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한 나훈아

아내 정씨는 나훈아가 월 5000만 원가량의 저작권료를 받고 있다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나훈아의 저작권 수입이 연간 4억에서 5억 원에 이르는 것으로 파악된 만큼 정 씨는 재산 분할시 저작권료를 포함해 산정해줄 것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녹취:윤여수기자, 스포츠동아]

가수 나훈아 씨의 부인인 정 모 씨가 재산분할문제와 관련해서 나훈아 씨 저작권 수입까지도 포함해야한다고 주장하고 나섰습니다 나훈아 씨는 대략 저작권료만 한 달에 오천만원가량 수입을 얻고 있다는 추산이 나오고 있는데요 재산분할 소송과 관련해서 연간 4억에서 5억 원 가량에 이른다고 부인 정 모 씨의 변호인 측이 밝히고 있습니다


정씨 측 법무법인은 '그 동안 정 씨의 요구에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던 나훈아 측이 최근 변호사를 선임했다'며 '저작권이 재산 분할의 쟁점이 될 것'이라고 추측했는데요.

이어 '정씨가 이혼을 간절히 원하고 있으며 자녀를 키우기 위해 정당한 재산분할을 원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이번 소송을 통해 나훈아의 부동산 재산이 밝혀지기도 했는데요.

지난 2011년 첫 번째 이혼소송 이후 다시 시작된 나훈아 부부의 이혼공방! 구체적인 재산분할까지 언급되고 있는 가운데 그 결과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 2위 송일국, 국회의원 출마설.. 진실은?

삼둥이 아빠 송일국이 국회의원 출마설에 휩싸였습니다.

최근 한 지역 신문은 ''송일국이 연수구에 선거구가 늘어나면 출마할 수 있다'는 소문이 지역정계를 중심으로 퍼진 상태'라고 보도했는데요.

이러한 소문에 대해 송일국의 모친인 김을동 최고위원이 사석에서 '사람 앞날은 모르는 것'이라고 말해 '송일국 출마설'이 급속도로 퍼지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김을동 최고위원은 "현재 아들은 방송을 열심히 하고 있는데 왜 출마설이 나오는지 모르겠다 송일국은 정치에 관심도 없고 지금은 방송을 할 시기"라며 송일국의 국회의원 출마설을 일축했습니다.

이어 ''사람 앞날은 모르는 것 아니냐'고 한 것은 일반적 의미이지, 송일국의 출마 여지를 남긴 것은 아니다'라고 해명했는데요.

송일국의 국회의원 출마설은 삼둥이의 인기 때문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인터뷰:송일국]

대한, 민국, 만세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요


실제 송일국과 삼둥이의 방송 출연 후 송일국과 삼둥이가 거주 중인 아파트 가격이 오르는가 하면, 지역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송일국이 출마만 하면 당선은 100%다~라는 의견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 모~든 소문마저도 국민 베이비 삼둥이에 대한 대중의 사랑에서 비롯된 것일 텐데요.


[인터뷰:송일국]

아이들하고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요 내가 꾸린 가정 행복하고 건강하게 잘 사는 게 내가 받은 것(사랑)에 대한 보답이 아닐까 생각하는 거죠 그렇게 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 1위 만취 기내 난동 바비킴 입국

기내 만취 난동을 일으킨 가수 바비킴이 사건 발생 40여일 만에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했습니다.

바비킴은 13일 오후 싱가포르항공을 통해 한국으로 돌아왔는데요.

도착 직후 입국게이트 앞에 선 바비킴은 쓰고 있던 모자를 벗고 허리 숙여 인사한 뒤 사과의 말을 전했습니다.


[현장음:바비킴]

심려를 끼쳐서 대단히 죄송하고요 앞으로 경찰조사 있으면 성실하게 받을 거고요 아무튼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후 다시 허리를 숙인 바비킴은 더 이상의 입장 표명 없이 바로 자리를 떴는데요.


[현장음:취재진]

혹시 승무원분들과의 신체적 접촉은 없었나요? 억울하신 부분은 없으신가요? 혹시 승무원분들에게 성희롱적 발언을 하신 적이 있으세요?


취재진의 계속되는 질문에도 묵묵부답으로 일관한 채 공항을 빠져나갔습니다.

앞서 바비킴은 지난달 7일 인천발 샌프란시스코행 항공편에 탑승했으나 항공사 직원의 실수로 문제가 발생했고 이로 인해 기내에서 만취 해 실랑이를 벌여 논란을 일으켰는데요.

이에 바비킴 측은 사건 발생 직후 미국 샌프란시스코 공항 경찰의 조사를 받았으나 사실상 무혐의 처분이 내려졌다고 주장했고요.

이번 귀국 후 당분간 한국에 머물며 경찰조사를 받을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