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소식을 키워드로 알아보는 시간 랭킹쇼 하이파이브 위클리 핫 키워드입니다.

이번 주 연예계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위클리 핫 키워드에서 살펴봤습니다


# 5위 레이디스 코드, 사고차량 결함 없음


지난 9월 새벽 빗길교통사고로 멤버 은비와 리세의 목숨을 앗아간 사고차량의 분석결과가 발표됐습니다.

용인 서부경찰서는 국립과학수사연구원 정밀감식 결과 '레이디스 코드가 탑승한 승합차 차체에는 문제가 없었던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는데요.

또 당시 문제가 됐던 왼쪽 뒷바퀴 소실에 대해서는 '사고 후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는 과정에서 빠진 것으로 최종 결론 났다'고 전했습니다.

경찰은 교통사고의 원인이 차체결함이 아닌 운전자의 속도위반으로 보고 있는데요. 블랙박스 영상 분석결과 운전자 매니저 박씨는 사고 당일 규정 속도 시속 100km/h를 넘어 시속 135.7km/h로 운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경찰은 박씨를 상대로 과속 여부를 조사하고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혐의로 형사 입건할 방침이라고 하는데요.

해당교통사고로 레이디스 코드는 멤버 은비와 리세를 잃었습니다.

소정, 애슐리, 주니 역시 부상을 당했는데요.

특히 사고 직후 의식을 회복하지 못했던 소정은 의식 회복 후 안면골절 수술을 받아 현재 회복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소정이의 수술 회복속도가 빨라 건강이 거의 돌아온 상태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세 멤버들 모두 심리적인 안정이 필요해 좀 더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그런가하면 지난 21일 멤버 은비의 49재가 치러졌는데요.

엄숙한 분위기 속에 기독교 예배식으로 치러진 49재에는 가족들과 소속사 식구들, 그리고 일부 팬들이 함께 해 고인을 추모했습니다.


# 4위 윤진이&전진, 열애설 '부인'.. 싱가포르 목격담은?


전진과 윤진이가 때 아닌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21일 한 매체가 '전진과 윤진이가 올해 초 한 모임에서 알게 된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한 것인데요.

여기에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두 사람의 싱가포르 동반 여행 목격담이 제기되면서 전진-윤진이의 열애설이 빠르게 확산됐습니다.

갑작스런 열애설에 양측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며 열애설을 전면 부인했는데요.

소속사에 따르면 윤진이는 친구들과 싱가포르 여행을 떠났고요.

전진 역시 해외여행 중인 것이 맞지만 싱가포르가 아닌 베트남으로 떠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녹취:윤진이 소속사 관계자]

Q) 열애설에 대해?

A) (열애설 부정) 기사 나간 거 그대로구요 더 이상 뭐

[녹취:윤진이 소속사 관계자]

Q) 앞으로 대처는 어떻게?

A) (열애설 부인기사가) 다 맞는 내용이기 때문에 저희가 여기서 더 이상 뭐 할게 없을 것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인터넷은 두 사람의 열애설로 뜨거운데요.

열애설이 있기 한참 전인 9월 16일 작성된 '전진-윤진이 목격글'이 이른바 '성지글'로 불리며 화제가 되고 있고요.

지난 8월 열린 전진의 토크 콘서트에서 목격된 윤진이의 모습과 에릭이 언급한 '전진, [연애의 발견] 열심히 봤다'는발언까지 두 사람의 열애의 증거로 꼽히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내용은 네티즌들의 추측일 뿐이죠.

당사자들의 열애설을 부인한 지금 과한 추측은 자제하는 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 3위 '50억 협박사건' 이병헌 심경고백


일명 '50억 협박사건' 발생 50여일 후, 사건 당사자인 이병헌이 처음으로 심경을 밝혔습니다.

이병헌은 20일 오후 예정된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미국으로 출국했는데요.

다소 수척해진 모습으로 취재진 앞에 선 이병헌은 사건 이후 처음으로 그간의 심경을 전했습니다.


[현장음:이병헌]

저로 인해서 많이 실망하고 걱정하셨을 많은 분들께 먼저 너무나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


특히 이병헌은 아내 이민정이 받았을 상처에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는데요.


[현장음:이병헌]

저 개인적으로도 받아야할 질책을 넘어서서 제 가족과 특히 제 아내에게까지 피해가 확산이 되는걸 보면서 이루 말 할 수 없이 안타까웠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사실과 전혀 다른 이야기들이 확대가 되고 또 재생산이 되고 하는 것들로 제 가족과 특히 제 아내에게 상처가 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라도 최선을 다하려고 생각합니다 제 스스로 질책 받아 마땅한 부분은 달게 받겠습니다 하지만 잘못된 것들이 계속 양산이 되어가고 그런 분들은 끝까지 바로 잡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병헌의 심경고백 이후 한 매체는 측근의 말을 빌려 이민정의 심경을 전했는데요.

해당 매체는 최측근 말은 인용해 '두 사람 사이에 쌓인 오해는 어느 정도 풀렸다 오히려 단단해지는 계기가 됐다'고 보도했습니다.

또 최근 친정집에서 머물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이민정의 거취에 대해서도 '이병헌이 미국에서 입국하면 자연스럽게 함께 지내게 될 것'이라고 전했는데요.

한편, 이병헌이 증인으로 채택된 협박사건의 다음 공판은 11월 11일 진행될 예정입니다.


# 2위 박건형, 결혼식 하객


영화 [원데이]를 연상케 하는 로맨틱한 웨딩화보로 화제를 모은 박건형

그의 달콤한 웨딩마치가 울렸습니다.

비공개로 진행된 그의 결혼식에는 장르불문, 연예계 핫 스타들이 함께 헤 눈길을 끌었는데요.

뮤지컬계에서는 유준상이 [삼총사팀과 함께 축가를 준비했는데요.

결혼선배로서 조언도 아끼지 않았죠.


[인터뷰:유준상]

Q) 결혼선배로서 조언 한마디?

A) 일단은 버티는 게 중요하죠

[인터뷰:유준상]

Q) 축가는 어떻게?

A) 결혼식을 상당히 과하게 준비를 했는데 오케스트라 팀까지 왔어요 우리 박건형씨답게 정말 멋진 결혼식이 될 것 같습니다


예능에서는 [진짜 사나이]팀의 축하가 이어졌습니다.


[인터뷰:샘 해밍턴]

건형아, 정말 축하하고

[인터뷰:김수로]

건형아 잘 살아라 진심으로 축하한다


함께 [진짜 사나이]에 입대한 케이윌은 축가는 물론 베일에 가려진 신부의 소식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인터뷰:케이윌]

Q) 신부는 어떤 사람?

A) 너무 귀엽고 또 굉장히 성숙한 분이라 11살의 나이 차이가 무색할 만큼 둘이 있으면 건형이형이 되게 귀여워지더라고요


배우 포스 물씬 풍기는 안재욱-성지루와


[인터뷰:성지루]

잘 살아

[인터뷰:안재욱]

축하합니다


블랙 슈트로 하객 패션의 정석을 보여준 유지태


[인터뷰:유지태]

건형아, 행복하게 잘 살아라


대학 선후배인 이종혁과 우희진도 식장을 찾아 박건형의 결혼을 축하했습니다.


[인터뷰:이종혁]

결혼하는 것도 되게 어렵지만 그 결혼생활을 유지하는 것도 되게 어렵거든요 건형아 잘 살아 축하한다

[인터뷰:우희진]

안 겪어본 사람은 몰라 그러면서 너무 떨린다고 얘기하더라고요 너무 좋은가 봐요


이렇게 많은 하객들 중 가장 많은 관심을 집중시킨 스타 하객은 단연 채림-가오쯔치부부였는데요

이제 막 부부가 된 두 사람답게 다정함이 물씬 느껴졌습니다.


[인터뷰:채림]

아침까지만 해도 많이 떨린다고 그랬는데 저도 막 심장이 튀어나올 만큼 떨리더라고요 서로의 눈을 바라보면서 의지하면서 식 잘 마무리하세요

[인터뷰:가오쯔치]

축하합니다

[인터뷰:채림]

축하드려요


식후 공개된 박건형의 결혼식 사진은 웨딩화보만큼이나 영화 같은 분위기를 물씬 풍겼는데요.

박건형씨 결혼 축하드리고요.

예쁜 가정 꾸리시길 바랄게요.


# 1위 채림 한국서 비공개 '전통혼례'


채림-가오쯔치부부가 한국에서 전통혼례를 올렸습니다.

지난 14일 중국에서 웨딩마치를 울린 두 사람은 23일 오후 서울 성북구에서 또 한 번 백년가약을 맺었는데요.

전통혼례방식으로 치러진 이번 결혼식은 별도의 기자회견이나 하객 포토월 진행 없이 비공개로 치러졌습니다.

때문에 결혼식 장소는 외부인의 출입을 철저히 막았는데요.

식장 초입부터 경호원을 세워 보안을 철저히 했습니다.

식후 소속사로부터 공개된 결혼식 사진을 통해 전통혼례복을 입은 채림부부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는데요.

한국의 전통의상을 입고 서로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는 두 사람에게 신혼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 식에 참석한 채림의 동생 박윤재의 모습도 공개됐는데요.

결혼식 후에는 양가가 함께 한국 관광을 할 예정이라고 하죠.

한국에서, 중국에서 두 번의 결혼식을 올린 채림-가오쯔치부부

한국과 중국을 대표하는 예쁜 부부가 되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