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커플의 노골적인 영화들이 많이 개봉되고 있는데요 어린 여성의 순수함과 나이가 좀 많은 남성들의 쇠퇴에 찌든 속세에 찌든 그런 슬픔 혹은 어떤 성취 이런 것들이 같이 담겨 있거든요 그런 것들을 통해서 굉장히 대비되는 모습들을 그릴 수 있기 때문에
파격적이고 당찬 도전에 나선 그녀들과 눈을 뗄 수 없는 치명적인 사랑을 보여줄 꽃미남들.
그들의 거부할 수 없는, 마력보다 강한 매력을 꽃미남 여심전심 랭킹쇼에서 집중 탐구합니다
나이 차 많~이 나는 꽃미남과 여배우의 거부할 수 없는 사랑은 2년 전 충무로를 강타한 적이 있습니다.
소녀의 싱그러운 젊음과 관능에 매혹당한 70대 노인의 이야기를 담은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은교>인데요.
파격적인 소재와 더 파격적인 배우들의 연기로 [은교]는 개봉 전부터 화제 절정이었습니다.
# 3위 박해일
2012년 개봉한 영화 [은교]는 70대의 노시인 박해일과 여고생 김고은의 로맨스라는도발적이고도 파격적인 설정으로 영화계를 뜨겁게 달궜는데요.
[현장음:박해일]
오늘 왜 내가 너에게 빠지게 됐는지를 오래 생각했다 나는 왜 너를 예쁘다고 생각하는가 나.. 나는 왜 불과 같이 너를 갖고 싶었던가
화장기 없는 얼굴과 화이트 컬러의 의상, 교복을 입고 있는 여고생 은교는 70대 노인 이적요에게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사랑이었습니다.
[현장음:박해일]
이 밤에 무슨 일이냐?
[현장음:김고은]
할아버지도 참 젖은 거 안 보이세요? 혼내기부터하시고
[현장음:김고은]
할아버지 저 자고 갈게요
[현장음:박해일]
뭐?
[현장음:김고은]
저 재워주세요 오늘 집에 못가요
특히 은교 역을 맡은 김고은의 파격적인 정사신과 과감한 노출연기는 그녀를 신인상 올킬의 주인공으로 만들기에 충분했는데요.
[인터뷰:김고은]
Q) 베드신에 대한 부담은?
A) 찍기 직전까지 심리적인 압박이 심했어요 잠도 못자고 찍는날 그 순간이 되니까 내려놓게 되면서 마음이 편해졌거든요 해일 선배님께서..
[현장음]
리드를 잘해주셨나요?
[인터뷰:김고은]
리드라기보다는 배려를 많이해주셨고요
[현장음]
어떤 배려 해주셨나요?
[인터뷰:박해일]
자유롭게 넓은 울타리에서 뛰놀 수 있는..
70대 노인으로 분한 박해일의 로맨스가 이토록 많은 관심을 받을 줄 그는 알았을까요?
[인터뷰:박해일]
.. 정말 아무 생각이 나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기침과, 사랑 그리고 꽃미남은 무엇으로도 감출 수 없다고 하죠.
박해일씨의 꽃미모는 노인분장으로도 감출 수 없었는데요.
노인과 소녀의 사랑인 듯 사랑 아닌 사랑 같은 관계를 그린 영화 [은교]는 김고은씨를 일약 충무로의 샛별로 떠오르게 했죠.
송승헌씨의 그녀 임지연씨 역시 영화 출연 후 영화제에서 생애 첫 수상의 영광을 안았는데요.
영화 [인간중독]을 통해 14살 연하 임지연씨와 호흡을 맞춘 송승헌씨는 어떤 모습이었을까요? 지금 바로 보여드릴게요~
# 2위 송승헌
송승헌의 생애 첫 베드신과 파격 노출로 화제를 모은 영화 [인간중독]
[인터뷰:송승헌]
아무래도 저는 이번에 처음으로 노출신도 해 보고 베드신을 해 봤는데 송승헌 하면 [인간중독]이 먼저 떠오를 수 있는 그런 작품이 됐으면 하는 그런 욕심이 있습니다
송승헌은 이 영화를 통해 부드러운 남자의 이미지를 벗고14살 연하의 여배우 임지연과 파격적인 멜로에 도전했는데요.
[인터뷰:임지연]
저는 첫 작품이기 때문에 사실 조금은 부담스러울 수도 있다고 노출에 대한 부담감은 하면서 더 잘 해 내야겠다는 부담감으로 바뀌었던 것 같아요
일찍이 초콜릿 복근과 탄탄한 가슴근육으로 유명한 송승헌과 한국의 탕웨이라 불리는 임지연의 파격적인 노출과 베드신은 <인간중독>의 대표 PR포인트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들의 파격 멜로 도전에 송승헌의 절친 신동엽은 엉뚱한 관심을 드러냈는데요.
[현장음:신동엽]
제가 송승헌 씨랑 사석에서 소주 한잔 하면서 '야 너 엉덩이 나와? 엉덩이 나오는 거야?' 물어봤거든요 [색계]에 나오는 양조위 씨 엉덩이보다 송승헌 씨 엉덩이가 훨씬 진짜 예쁘거든요 제가 볼 때는 브래드피트 엉덩이보다도 더 예쁜 그 엉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