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소식을 키워드로 알아보는 시간 랭킹쇼 하이파이브 위클리 핫 키워드입니다.

이번 주 연예계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위클리 핫 키워드에서 살펴봤습니다


# 5위 천만 영화에는 오달수가 있다!


천만관객 영화 최다 출연자 오달수!


[현장음:오달수, [변호인] 천만관객 돌파 기념 이벤트 당시]

천만이라는 숫자는 말이 쉬워서 천만이지 정말 이건 어마어마한 겁니다 그래서 이렇게 사랑을 주신 관객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달수는 그 어마어마하다는 천만관객을 한 번도 아니고 무려 네 번이나 돌파했는데요.

그는 목소리만 출연했던 영화 [괴물]을 시작으로 [도둑들] [7번방의 선물] [변호인]까지 네 번에 걸쳐 천만관객 신화를 이뤄냈습니다.


[현장음:김태진, [변호인] 천만관객 돌파 기념 이벤트 당시]

이거 대한민국에 전무후무하신 분이에요 사실 저분이 오달수씨 대단하십니다 비결이 뭘까요? 천만관객 네 번째 돌파

[현장음:오달수, [변호인] 천만관객 돌파 기념 이벤트 당시]

그건 뭐 그냥 운이죠 하하하하하


그리고 2014년 영화 [슬로우 비디오]의 개봉으로 오달수의 다섯 번째 천만 영화가 탄생할지 눈길이 모이고 있는데요.


[인터뷰:오달수, [슬로우 비디오] 제작발표회]

Q) 천만흥행의 노하우가 있나요?

A) 어.. 노하우 없습니다 그리고 민망한 게 1억 명 이러는데 중국 같은 나라에서는 조금 흥행됐다 이러면 보통 우린나라는 천만 넘어가면 우와~ 하지만 중국 같은 나라에서는 조금 그래도 이번에 재미 봤어 그러면 1억 명 정도 되거든요 그래서 뭐.. 중국을 본받자 이 정도?


노하우는 없다고 말하는 오달수지만 사실 그의 천만 영화는 모두 남자배우들과의 호흡이 눈에 띄는데요.

10월 2일 개봉을 앞둔 [슬로우 비디오]가 오달수의 다섯 번째 천만돌파 영화가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 [단독] 신주아, 태국인 재벌 남편 첫 공개


지난 7월 태국에서 태국인 재벌 2세 남편과 웨딩마치를 울려 화제를 모은 신주아!


[인터뷰:신주아]

쑥스럽네요


그녀가 8월, 한국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훈남 남편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인터뷰:신주아♡라차나쿤 부부]

안녕하세요 [생방송 스타뉴스] 시청자 여러분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국적과 언어는 다르지만 '사랑'이라는 마음 하나로 부부가 된 신주아-라차나쿤.


[인터뷰:신주아]

저도 제가 결혼할 줄 몰랐는데 결혼하게 돼서 행복해요 으흐흐흐~


두 사람의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는데요

신주아는 남편의 배려 깊고 자상한 성격에 이끌렸다고 하죠.


[인터뷰:신주아]

Q) 남편과 첫 만남은?

A) 친구 남편 지인이어서 우연히 알게 됐고요 그리고 첫 인상은 좋았던 것 같아요


남편의 나라인 태국에서 신혼생활을 시작한 신주아는 태국어 공부를 하며 남편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는데요.


[인터뷰:신주아]

Q) 태국어는 많이 늘었는지?

A) 조금? 으흐흐 조금 는 것 같아요 지금 한창 배우고 있어서 아직은 거의 걸음마 단계라..


가슴이 깊게 파인 드레스를 입고 단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낸 신주아 곁에는 턱시도로 한껏 멋을 낸 남편 라차나쿤이 함께 해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배우 원기준, 김윤경, 전혜빈을 비롯한 많은 스타 하객들이 함께 해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는데요.

국경을 넘어 시작한 사랑인 만큼 보다 더 특별하고 행복한 결혼생활 되길 바랍니다.


# 3위 송혜교 [두근두근 내 인생] 특별시사회


배우 강동원과 송혜교가 비주얼부부로 호흡을 맞춘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의 특별시사회가 열렸습니다.

대한민국 대표비주얼 강동원-송혜교의 영화답게 이들을 응원하는 친구들 역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는데요.

블랙티셔츠 하나만으로도 패션의 완성을 보여준 정우성


[인터뷰:정우성]

강동원씨와 송혜교씨의 연기 되게 기대되고요 [두근두근 내 인생] 파이팅입니다


이어 조각미남 고수도 만날 수 있었고요.

하지만 아쉽게도 포토월에서 영화 두 주인공 강동원-송혜교의 모습은 볼 수 없었는데요.

최근 세금 탈루 논란을 겪었던 송혜교가 조용히 입장하는 모습이 일부 매체에 의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한편, 강동원-송혜교 주연의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은 9월 3일 개봉 예정입니다.


# 2위 서태지 득녀.. 서태지와 아이들의 아이들은?


서태지가 딸바보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서태지는 8월 27일, 소속사를 통해 딸 득녀 소식을 전했는데요.

'단순히 기쁘다는 말로는 설명하기 힘든 벅찬 감정'이라며 딸을 얻은 소감을 전한 서태지는 이어 '함께 기다려준 사랑하는 팬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서태지의 득녀로 서태지와 아이들 멤버 모두 아빠가 됐는데요.

세 사람 모두 딸을 낳아 딸바보 예약을 마친 상태죠.

또 하나 이들에겐 나이차 많~이 나는 어린 신부를 얻었다는 공통점도 있는데요.


[인터뷰:윤여수기자, 스포츠동아]

세 사람 모두 상당한 나이차가 나는 부인들과 결혼을 한 공통점도 있습니다


지난해 결혼을 발표한 서태지의 아내는 16살 어린 이은성,

그보다 일 년 앞선 2012년에 웨딩마치를 울린 이주노는 23살 어린 신부를 맞아 연예계 역대급 어린신부로 손꼽혔는데요.


[인터뷰:이주노, 결혼식 당시]

너무 좋습니다

[인터뷰:박미리, 이주노 아내]

아 이제 결혼식 하는구나 정말 많이 와주셔서 이제 떨려요


YG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양현석 역시 띠동갑 연하의 이은주와 결혼에 화제를 모았습니다.

두 사람은 9년의 연애 끝에 혼인신고만 한 채 두 자녀를 두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아내와의 나이차 평균 17세, 딸바보라는 공통점을 가진서태지와 아이들 멤버들~ 어린 신부 그리고 예쁜 딸과 함께 행복한 가정 꾸리세요!


# 1위 김현중 전 여자친구 폭행사진 공개


김현중을 폭행혐의로 고소한 전 여자친구 A씨의 폭행상처 사진이 공개 돼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8월 27일 한 연예매체는 김현중의 전 여자친구 A씨의 상해진단서와 폭행상처사진을 입수해 단독 보도했는데요.

매체는 지난 5월 30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한 김현중의 자택에서 여자친구 A씨가 입은 전치 2주의 상해에 대한 진단서와 사진이라고 전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깨와 팔, 쇄골, 종아리 등에 심한 멍자국이 보이는데요.

A씨는 김현중의 상습폭행으로 갈비뼈가 골절되는 등전치 6주의 상해를 입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폭행혐의와 관련 양측의 주장은 사뭇 다른데요.

김현중은 피소사실이 알려진 후 소속사 보도자료를 통해 교제시점, 폭행횟수, 상습여부, 늑골골절 등에 있어 A씨와 정반대의 입장을 내놓은 상태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