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즐거워지는 랭킹쇼! 꽃미남 여심전심 랭킹쇼시간입니다.

요즘 아이스버킷 챌린지 릴레이가 많은 화제가 되고 있죠.

꽃미남들의 아이스버킷 챌린지를 보면 얼음물을 맞아도 여전한 미모가 빛을 발하는데요.

얼굴만큼이나 훈훈한~ 마음씨를 자랑하는 꽃미남들! 그들의 특별한 나눔을 살펴봤습니다 꽃미남 여심전심랭킹쇼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안녕하세요~ ‘꽃요일’의 남자 꽃미남 여심전심 랭킹쇼 정시현입니다.

요즘 SNS의 가장 핫한 트렌드하면 아이스버킷 챌린지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을 홍보하고 미국의 ALS 협회에 기부하는 이벤트 중의 하나입니다.

요 며칠 한국의 많은 스타들이 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면서 SNS는 스타들이 도전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꽃미남 스타들의 참여 역시 이어지고 있죠~ 그래서 준비한 이번 주 꽃미남여심전심 랭킹쇼! 얼굴만큼이나 마음씨도 착하고 예쁜~ 꽃미남 스타들의 기부 릴레이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올 여름 가장 핫한 기부 트렌드는 아이스버킷 챌린지입니다.

얼음물을 뒤집어쓰거나 일정 금액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치러지는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많은 스타들의 참여로 그 의미를 더해가고 있는데요.

루게릭병도 알리고 기부도 하고 이를 지켜보는 팬들의 재미도 더해지는 1석 3조의 특별한 기부이벤트, 아이스버킷 챌린지~ 이 특별한 도전에 함께 한 꽃미남들이 지금 공개됩니다.


# 3위 꽃미남의 아이스버킷 챌린지


슈퍼맨부터 민속촌 어깨거지까지~ 모두가 함께 하는 아이스버킷 챌린지!

이런데 꽃미남이 빠질 수 없죠! 대한민국의 모든 꽃미남 스타들이 다~ 참여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현장음:이준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배우 이준기입니다 저는 이번에 아이스킷 챌린지 뒤늦게 참여하게 됐는데요 상당히 영광스럽게 생각하고요


조선 꽃미남 이준기는 드라마 속 모습 그대~로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함께했고요.


[현장음:주원]

제가 지목할 사람은요 제가 곧 KBS 드라마를 들어가는데 이번에 새로 취임하신 문보현 KBS 드라마 국장님


KBS 공무원이라 불리는 주원은 별명답게 다음 도전자로 KBS 드라마 국장을 지목해 화제를 모았죠.

동방신기의 최강창민 역시 동료 아이돌과 야구선수 이대호의 지목으로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 했는데요.


[현장음:최강창민]

안녕하세요 동방신기의 최강창민입니다 굉장히 취지가 좋은 이런 행사에 참여를 하게 돼서 감사드리고요 그럼, 바로 얼음을 맞겠습니다


이렇게 많~은 꽃미남들의 아이스버킷 챌린지 중 가장 많은 화제를 모은 꽃미남은,


[현장음:원빈]

루게릭병으로 힘들어하시는 많은 환우분들에게 저 역시 조금이나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디자이너 지춘희선생님 백은하기자님 그리고 송새벽씨 함께 동참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물에 젖어도 그 미모를 잃지 않는 CG남 원빈인데요. 한편의 공익광고를 보는 듯 경건함과 완벽함을 보여준 원빈의 아이스버킷 챌린지!

저는 꽃미남들의 아이스버킷 챌린지를 보고 깨달은 게 하나 있습니다. 꽃미남의 잘생김은 얼음물로도 씻어낼 수 없더라고요~


[인터뷰:이광수]

아니 그게 무슨 말이에요


역시~ 우리의 꽃미남들은 얼굴만큼이나 마음씨도 멋지십니다!

얼음물을 맞아도 결코 죽지 않는 게 꽃미남의 훈훈한 비주얼이죠.

비주얼부터가 재능으로 꼽히는 꽃미남들은 재능기부에도 앞장서고 있는데요.

꽃미남이라는 특별한 재능을 바탕으로 좋은 일에 앞장선 꽃미남들을~ 지금 바로 만나볼게요!


# 2위 꽃미남의 재능기부


비주얼이 곧 재능인 우리의 꽃미남들은 제1 재능인 꽃비주얼과 또 다른 재능을 함께 기부하기도 하는데요.

교복소년부터 초능력소년까지 뭘 해도 되는 대세 꽃미남 이종석은 꽃비주얼에 어울리는 달달~한 목소리를 기부했습니다.


[인터뷰:이종석]

우리가 도와드리면 (시각장애인들이) 문화생활이나 예술작품을 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러니까 많이들 도와주시고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시각장애인을 위한 오디오북 녹음을 통해 명화 읽어주는 남자로 거듭난 이종석~ 직접 귀로 듣는 명화를 체험하며 재능기부에 앞장섰는데요.


[현장음]

곧 승부가 날 것 같은 흥미진진한 순간에도 엿장수 청년은 씨름에는 아랑곳 않고 장사에

[현장음:이종석]

맞출 수 있을 것 같아요

[현장음:서경석]

자, 뭘까요?

[현장음:이종석]

김홍도의 [씨름도]


영화 [해무]의 주인공으로, 아이돌그룹 JYJ의 멤버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꽃미남 박유천은 재능기부를 위한 특별한 배움에 도전했습니다.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을 위해 뜨개질하는 남자로 거듭난 박유천!


[인터뷰:박유천]

저도 이번 캠페인 때문에 태어나서 뜨개질이라는 것을 처음 배워봤는데 생각보다 재미있고 중독성도 굉장히 강한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이번 기회에 모자 뜨기 재미있게 배워보시고 신생아 살리기 기부활동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모두들 파이팅! 감사합니다~


이 남자의 재능 기부 전엔 뜨개질 하는 남자가 이토록 매력적인지~ 미처 몰랐다고 하죠?

꽃미남의 존재는 하늘이 지구에 기부했다는 믿거나 말거나 한 말이 있다는데요.

어쨌든 꽃미남의 존재는 그만큼 감사한 일~이라는 게 팬들의 마음이죠.

그래서 팬들도 하늘의 기부에 감사하며 기부 릴레이에 동참하고 있는데요.

꽃미남의 이름으로 숲을 세우고 우물을 파고 도서관을 짓는 팬들! 꽃미남은 뿌듯하겠다


# 1위 꽃미남의 숲


안구정화에 효과 최고라는 우리의 꽃미남들!


[인터뷰:조인성]

이 모습이 어떻게 받아들여주실지 걱정스럽기도 하지만


이런 꽃미남의 존재는 그 자체만으로도 팬들을 행복하게 해주죠~

꽃미남을 기부 받아 행복한 팬들은 꽃미남의 이름으로 또 다른 기부에 나서는데요.

화환 대신 쌀 화환으로 불우이웃을 돕기도 하고요.


[인터뷰:이준기, [아랑사또전] 제작발표회 당시]

불우이웃들을 위해서 쌀도 많이 보내주시고요 덕분에 오늘 쌀집아저씨 된 기분이 좋습니다 팬들에게 너무 감사드리고요


나무가 부족한 지구를 위해 꽃미남의 이름으로 숲을 세우기도 합니다.

최근 지드래곤 팬들은 착한 생일선물로 지드래곤 숲을 조성했고요.

아프리카 브룬디에는 인피니트의 성열 팬들이 조성한 성열숲이 있다고 하죠.

이 밖에도 최장수 아이돌 신화를 비롯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동방신기와 엑소 B1A4 등 많은 꽃미남들의 이름으로 서울 곳곳에 숲이 세워지고 있는데요.

스타의 이름을 딴 도서관 스타의 이름을 담은 우물 등 스타와 팬이 함께 하는 다양한 기부문화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꽃스타를 닮아~ 꽃 같은 마음을 가진 팬들! 이런 팬을 둔 꽃미남들은 얼마나 뿌듯할까요?


[인터뷰:도경수]

감사합니다 팬 여러분들 정말 대단하신 거 같아요


좋아하면 닮는다더니 팬들도 꽃미남 같은 마음을 닮아가나 봅니다.

얼음물을 뒤집어쓰거나 팬들과 함께 숲을 세우거나 혹은 자신의 재능을 십분 발휘한 특별한 이벤트를 하는 등 좋은 일에 나선 꽃미남들~

이들의 특별한 기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저도 꽃MC로서 꽃미남기부에 함께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이만 인사드릴게요. '꽃요일'에 다시 만나요 안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