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쇼] 전체 140개의 기사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전체기사보기
  • 채널소개
  • 채널번호
  • 트위터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주소 링크
  • URL 복사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연예계 소식을 키워드로 알아보는 시간 랭킹쇼 하이파이브 위클리 핫 키워드입니다.

7월 넷째 주 대한민국은 유병언의 소식으로 온 나라가 떠들썩했는데요.

과연 연예계에는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위클리 핫 키워드에서 살펴봤습니다.


# 5위 이윤지 결혼, 의사와 결혼한 스타는 누구?


'광박이'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이윤지가 결혼소식을 전했습니다.

연상의 치과의사와 9월 웨딩마치를 울린다는데요.

두 사람은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내던 사이로 3, 4개월 전부터 교제를 시작해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인터뷰 : 이윤지]

Q) 결혼 후 자녀 계획?

A) 다섯 명. 바쁠 거 같아요. 빨리빨리 다섯 명을 엄마가 아버지가 저한테 주시는 거면 감사히 받을 것 같은데 제가 낳는다고 생각하면 너무 바쁠 것 같아가지고..


이윤지의 결혼소식이 알려지며 의사와 결혼한 스타들이 다시금 화제입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염정아는 지난 2006년 정형외과 의사와 화촉을 밝혔으며 슬하에 두 자녀를 두고 있고요.

개그맨 김국진과 파경을 맞은 이윤성은 이혼 1년 뒤인 지난 2005년 연상의 치과의사 홍지호와 재혼했습니다.

홍지호는 부친에 이어 삼형제가 모두 의사인 의사집안 막내아들로 유명하죠.

1세대 아이돌그룹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은 방송출연으로도 잘 알려진 가정의학과 허양임 교수와 지난해 결혼하며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고요.

배우 김상경은 스케일링을 하려고 찾은 치과에서 미모의 의사 아내에게 첫눈에 반해 이틀 만에 청혼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죠.

깜짝 비밀결혼으로 화제를 모은 김성민은 이한나 치과의사와 백년가약을 맺었는데요.

두 사람은 결혼 후 첫 부부 동반인터뷰에서 닭살애정을 보여줘 모두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인터뷰 : 이한나 / 김성민 아내]

영화에 나오는 그런 결혼식 했어요.

[인터뷰 : 김성민]

4시간 동안 40명이 그대로 앉아 있었어요.


개그맨 겸 MC들 가운데는 의사를 사로잡은 스타들이 많은데요.

[무한도전]의 '거성' 박명수는 2008년 피부과 의사와 결혼하며 무도 멤버들 가운데서 가장 먼저 유부남이 됐고요.

방송인 남희석은 치과의사와 국민약골 이윤석은 한의사와 부부의 연을 맺고 행복한 결혼생활 중입니다.


# 4위 정애리, 재혼 3년 만에 파경


탤런트 정애리가 재혼 3년 만에 파경을 맞은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최근 한 여성지는 '정애리가 지난 1월 이혼소송을 제기했고 ,3개월만인 4월에 법적으로 정리됐다 이혼사유는 성격과 가치관 차이다'라고 전했는데요.


[녹취 : 김유림 기자 / 여성동아]

Q) 정애리 이혼에 대해?

A) 사실 결혼 초부터 조금씩 갈등을 갖기 시작했는데 정애리 씨 같은 경우에는 끝까지 인내하고 버티시려고 했지만 최근 들어서 본격적인 별거가 시작이 됐고 더 이상 관계회복이 힘들다고 판단해서 이혼소송을 제기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정애리의 전 남편은 여성지와의 인터뷰를 통해 '그녀는 인격적으로 완성된 훌륭한 사람이다 언성을 높여 싸운 적은 없으나 생활태도나 사고방식에서 가치관이 극명하게 엇갈렸다'

'다만 진보적 성향이 강한 나와는 맞지 않는 부분이 있었다 큰 뜻은 같았지만 그걸 행동으로 옮기는 과정에서 방식의 차이가 있었다'

이 일로 인해 열심히 봉사활동에 매진하고 있는 그녀가 자신의 소신을 펼치는 일에 있어 피해를 당하지 않길 바란다'고 심경을 밝혔습니다.

해당 여성지에 따르면 기독교인으로서 조용히 봉사하길 바랐던 정애리와 달리 전 남편은 사회 부조리로 어려움에 처한 이들을 위해 좀 더 적극적으로 목소리를 내길 원했다고 전했습니다.


[녹취 : 김유림 기자 / 여성동아]

Q) 정애리 근황은?

A) 정애리 씨는 이혼 후에도 잠시도 쉬지 않고 꾸준히 드라마를 해 오셨고요. 사실 이번 일로 가장 걱정하는 부분이 연예인으로서의 개인의 이미지 실추보다는 자신이 그런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임하고 있는 봉사활동에 어떤 차질을 빚진 않을까 그런 걱정을 굉장히 많이 하고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당초 정애리는 이혼을 요구했으나 남편이 이혼을 원하지 않아 합의이혼을 하지 못하고 소송에 이르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녹취 : 이재만 변호사 / 정애리 법률대리인]

Q) 이혼사유는?

A) 이혼사유는 성격 차이로 인한 가정불화입니다. 이혼만이 쟁점이었고 위자료나 재산분배는 거론되지 않았습니다. 정애리 씨가 2014년 1월경에 이혼소송을 제기했고 소송 도중에 전 남편이 이혼에 응해주어서 2014년 4월경에 이혼결정으로 이혼소송이 마무리 된 것이죠.


정애리는 지난 2005년 결혼 20년 만에 한차례 이혼의 아픔을 겪었었는데요.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습니다.

이후 이혼 6년 만이던 지난 2011년 그녀는 신앙생활을 하다가 가까워진 모 기업 대표와 부부의 연을 맺었는데요.

서로 한 차례 이혼의 아픔을 딛고 만났던 두 사람은 언론에 함구하고 조용하게 결혼식을 치렀었습니다.

하지만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은 것인데요.

이혼의 아픔을 훌훌 털어내고 자신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정애리

앞으로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 3위 비, 김태희 따라 천주교 세례 받은 이유는?


공개연애 중인 비-김태희 커플이 결혼설에 휩싸였습니다.

독실한 가톨릭신자인 김태희를 따라 연인인 비가 천주교 세례를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인데요.

최근 한 매체는 '7월 남한산성의 성당에서 김태희와 가족, 지인이 참석한 가운데 비가 세례를 받았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자리에는 영화배우 안성기도 함께 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독실한 가톨릭신자인 안성기는 비의 대부로 나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무교였던 비의 세례 소식에 두 사람의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는데요.


[녹취 : 윤여수 기자 / 스포츠동아]

Q) 성당에서 연인이 세례 받는다는 의미는?

A) 일반적으로 가톨릭에서는 상대가 세례를 받은 독실한 가톨릭신자인 경우에 그를 따라서 세례를 받는 경우에는 두 사람이 미래에 관해서 확실하게 약속을 한 것으로 볼 수 있는..


2013년 새해벽두부터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들며 공개연애를 시작한 비-김태희 커플.

열애공개 1년반 만이던 지난 6월 이들 커플의 데이트 현장을 [생방송 스타뉴스]가 단독으로 공개했었는데요.

서울 강남의 한 음식점에서 나란히 앉아 저녁식사를 즐긴 비-김태희 커플이 포착됐었습니다.

올해 나이 서른다섯 살인 김태희

결혼 적령기인데다 공개연애 중인 그녀에게 연인의 천주교 세례는 자연스레 결혼설로 이어질 수밖에 없었는데요.


[현장음 : 김태희]

그냥 저의 바람은 마흔 이전에만 결혼할 수 있으면 성공이라 생각해요.


하지만 비의 소속사 측은 '가톨릭 세례는 오래 전부터 계획했던 것'이라며 '구체적인 결혼 계획은 아직 없다 확대해석하지 말아 달라'고 결혼설을 부인했습니다.

과연 대한민국을 대표할 또 한 쌍의 스타부부가 탄생할지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 2위 서세원-서정희, 폭행사건 현장 CCTV 공개


서세원 서정희 부부의 폭행사건 현장의 CCTV가 공개되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지난 24일 MBC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잉꼬부부였던 서세원 서정희 부부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서정희는 이혼소송과 관련한 속내를 털어놨습니다.

서정희는 '남편은 화가 나면 절제하기 힘든 그런 감정의 기복들이 항상 있었다 말다툼이 오고 가면서 언어 폭행이 굉장히 심하게 일어났다'고 말문을 열었는데요.

이어 폭행사건 당시를 회상하며 '말을 심하게 해서 자리에서 일어났고 그때 서세원이 욕을 하면서 내 어깨를 쳐서 나를 다시 앉혀버렸다 그리고 또 대화를 하다가 요가실로 끌려갔다'고 상황을 전했습니다.

공개된 사건 당시 CCTV에는 서정희의 설명대로 서세원이 서정희를 끌고 어딘가로 향하는 모습과 엘리베이터에서 건장한 남자들과 함께 서정희를 끌고 가는 모습 등 충격적인 장면이 고스란히 담겨있었는데요.


[녹취 : 이보람 기자 / Y-STAR]

Q) 폭행사건 CCTV 영상에 대해?

A) 해당영상에는 서세원 씨가 서정희 씨의 어깨를 밀치고, 또 바닥에 넘어져 있는 서정희 씨의 왼쪽 다리를 잡아끄는 모습이 담겨 충격을 줬습니다. 또 서정희 씨는 CCTV 영상에는 담기지 않았지만, 서세원 씨가 자신의 목을 조르기도 했다고 주장해 서세원 씨에 대한 비난 여론이 거센 상황입니다.


서정희는 서세원과의 파경을 결심한 결정적인 이유를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서정희는 '믿었던 남편에게서 어떤 아주 작은 문자를 발견하게 됐다 여자문제 때문에 파경을 결정적으로 결심했다'라며 한 여성이 서세원에게 보낸 문자를 공개했습니다.

하지만 방송을 통해 서세원 측은 서정희의 주장을 반박했는데요.
 
서세원 측은 '여자 문제는 오해라고 얘기를 한다 목사님이 사실 지금 잘 나가는 것도 아니고 돈이 있는 것도 아닌데 멀쩡한 여자가 진심으로 달라붙을 일도 없지 않냐고 한다'라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과연 이들 부부의 갈등이 어떤 결론에 이를지 대중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 1위 고 유채영, 마지막 함께한 스타들


위암으로 투병 중이던 가수 겸 배우 고 유채영이 지난 24일 세상과의 작별을 고했습니다

빈소에는 연예계 동료스타들의 발길이 이어졌는데요.

국민MC 유재석은 김종국과 함께 비통한 모습으로 빈소를 찾았습니다.

정준하와 노홍철 역시 빈소를 찾아 애도의 뜻을 전했습니다.

영화를 통해 고인과 인연 맺었던 임창정도 안타까운 마음을 숨기지 못했는데요.

고인은 투병 중에도 MBC 라디오 [좋은 주말 김경식 유채영입니다]를 진행했었죠.

MBC 라디오국 관계자들은 감사패를 수여했습니다.

고 유채영과 함께 라디오를 진행했던 김경식 역시 빈소를 찾아 애도의 뜻을 전했습니다.

지난 2013년 2월 위암으로 멤버 고 임윤택을 떠나보내야 했던 그룹 울랄라세션도 빈소를 찾았습니다.

방송인 김구라는 아들 김동현과 함께 굳은 표정으로 조문 행렬에 동참했습니다.

그룹 쿨에서 고인과 함께 했던 김성수는 슬픔이 가득한 모습입니다.

빈소를 찾아 안타까움을 숨기지 못하는 가수 백지영

조문을 마친 뒤 취재진들에게 인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윤기원은 갑작스러운 비보에 침통한 표정이었고요.

배우 라미란도 조문행렬에 동참했습니다.

뷰티 멘토로 이름을 알린 배우 김정민 역시 빈소를 찾아 애도를 표했습니다.

배우 김현주는 고인의 임종을 지키며 마지막까지 빛나는 우정을 보여줬습니다.

영원한 안식에 들어간 고 유채영

많은 동료들의 바람처럼 이제는 아픔 없는 곳에서 평안하게 안식할 수 있길 바랍니다.

0 0
많이본기사많이본기사
최근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