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모든 것을 순위로 만나보는 시간 랭킹쇼 하이파이브입니다

오늘은 연예계 몸짱 신드롬에 합류한 불혹의 스타들을 만나볼텐데요

본투비몸짱이 아닌 몸꽝에서 몸짱으로 거듭난 불혹의 스타들, 그들의 몸짱 비결이 랭킹쇼 하이파이브에서 공개됩니다!


# 5위 김희애 몸매


20대 남배우와의 호흡이 전혀 어색하지 않은 40대 여배우 김희애.


[현장음:김희애]

이제 그만해야죠~


최근엔 19살 연하 유아인과 치명적인 '밀회'를 연기해 안방극장을 설레게 했는데요.


[인터뷰:유아인]

자연스럽게 20살의 나이차에도 불구하고 서로 욕망의 대상으로 바라보게 되는 힘이 되지 않았을까?


특별한 스킨십이 없어도 이미 29살, 유아인의 연인으로 보이는 김희애 여기에 살~짝 스킨십이 더해지면 두 사람에게서 핑크 아우라가 느껴지는 듯 한데요.

19살의 나이차가 무색할 수 있었던 건 단연 김희애의 동안 매력 덕입니다.

김희애는 한 화장품 브랜드의 모델 자리를 10여 년째 지키고 있을 정도로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하고 있는데요.

제50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도 시스루 장식의 롱 드레스를 선택 여느 20대 여배우들에게 뒤지지 않는 미모를 뽐냈습니다.


[현장음]

지금 굉장히 수많은 연하남들과 작품을 많이 하고 계신데 혹시 부군님께서 질투하시건 하진 않을지 궁금합니다

[현장음:김희애]

그걸 뭘 물어보세요~ 그동안 쭉 이야기 했었는데 저희는 각자 일을 존중하고요 그래서 괜찮습니다


40대 여배우 김희애가 수많은 연하남들과의 호흡이 가능했던 이유! 바로 10년 간 변치 않고 49kg을 유지한 노력이 있었기 때문인데요.

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일명 김희애 운동법이 공개됐습니다.


[인터뷰:숀리, 트레이너]

Q) 김희애 운동법이란?

A) 저도 방송을 봤는데 김희애씨 같은 경우는 하루에 15분씩 꾸준히 운동을 하신다고 하더라고요


김희애가 10년간 꾸준히 한 운동은 바로 런지!


[현장음:숀리, 트레이너]

여성분들을 위한 런지 운동법 알려드리겠습니다. 한번 해볼게요 0901 런지 할 때 중요한 점은 이때 무릎이 발끝보다 앞으로 많이 나가시면 안 됩니다 무릎이 발가락보다 약간 뒤쪽으로 오고 내려가셔야지만 힙부터 하체 운동이 됩니다 해볼게요 둘~ 후~  반대쪽 셋 후~


이 운동을 통해 김희애는 지금까지 변치 않은 미모를 유지하고 있었는데요.

20대 시절의 모습과 현재를 비교해 봐도 전혀 차이가 없는, 오히려 지금 더 젊어 보이기도 하는 김희애! 특급칭찬을 해줘도 부족할 듯 합니다~


[현장음:김희애]

이렇게 전부다 특급칭찬을 받고 싶어 하시는지 모르겠네


# 4위 정준하 복근


밀라노 패션쇼 무대에 서기 위해 다이어트를 감행한 정준하!


[인터뷰:정준하]

살 좀 빠진 것 같지 않습니까? 


무려 20kg에 가까운 몸무게 감량으로 한층 슬림해진 몸매를 자랑했는데요.

다이어트에 성공한 정준하는 선명한 식스팩이 돋보이는 근육질 몸매로 화보 촬영에 나서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하지만! 평소 식신이라 불릴 만큼 먹는 걸 좋아하고~ 또 많이 먹는 정준하에게 다이어트는 쉬운 일이 아니었는데요.

특히 맛있는 음식을 더욱 맛있게 먹어야 하는 [식신로드]의 MC를 맡고 있어 더욱 힘들었다고 하죠.


[현장음:윤태식, 정준하 트레이너]

Q) 정준하 다이어트 식이요법은 어떻게?

A) 저는 평상시에 다른 날은 절대 먹는 날을 드리지 않고 [식신로드] 하는 날, 그날은 cheat day로 드렸어요 그날은 좀 편안하게 촬영하면서 드시라고 하고 (평소에는) 세 시간에서 네 시간 단위로 한 번씩 단백질과 탄수화물 야채를 균형 잡힌 식사를 한 번에 드셨었죠


촬영 날에는 편하~게 먹고! 그 후엔 유산소 운동을 열~심히 했다는 정준하!


[현장음:윤태식, 정준하 트레이너]

집에 러닝머신이나 자전거가 있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한 분들은 계단 오르내리기 30분 정도 지속하는 것이 좋고요 집에서 할 수 있는 유산소성 운동 심박수를 높일 수 있는 운동 가르쳐드릴게요

[현장음:윤태식, 정준하 트레이너]

앉으면서 손을 어깨넓이보다 약간 넓게 잡으시고요 이게 부분 동작 하나에요 부분 동작 둘은 다리를 뒤로 쭉 뻗어서 팔굽혀펴기 준비동작으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부분 동작 셋에서는 다시 다리를 첫 번째 동작으로 돌아오시고 넷에서 점프하시면 되요 하나 둘 셋 점프!


불과 몇 달 전까지만 하더라도 복근은커녕 근육도 찾아볼 수 없었던 정준하가 초콜릿 부럽지 않은 복근의 소유자가 되기까지 노력에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불혹의 나이에 이런 복근 갖는 거~ 아무나 할 수 있는 거 아닙니다!


[인터뷰:정준하]

그렇게 얘기해줘서 참 고맙더라고요


# 3위 유재석 가슴


과거 한철 메뚜기에 비교될 정도로 마른 남자 연예인의 대명사였던 국민MC 유재석!

긴 무명시절만큼이나 그의 몸매 역시 보잘 것 없었는데요.

과거 그에게 매력적인 몸매를 기대하는 이들은 없었죠.

그런데, 우리 국민MC가 달라졌습니다! 유재석의 몸에서 많은 여성들이 로망을 찾고 있는 것인데요.


[현장음:유재석]

이걸 어떻게 해야 되나 굉장히 난감한 상황입니다


평소 티셔츠 사이로 비치는 잔근육이라든가 장동건도 울고 갈 완벽한 슈트핏을 자랑하는 유재석!

<무한도전> <런닝맨> 등 하루 종일 뛰고 또 뛰어야 하는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유재석은 하루가 다르게 떨어지는 체력을 느끼고 체력을 기르기 위해 운동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운동을 시작해 운동의 매력을 느낀 유재석은 종종 헬스장에 있는 모습이 포착되곤 했죠.

덕분에 체력도 좋아지고~ 몸 역시 눈에 띄게 좋아진 유재석!


[인터뷰:유재석]

겸손은 힘들지만 계속 겸손하게 노력하겠습니다


특히 떡 벌어진 어깨와 가슴근육은 유재석을 슈트의 정석으로 만들어주기에 충분했습니다.


[인터뷰:숀리, 트레이너]

Q) 유재석처럼 슈트가 잘 어울리는 몸매는?

A) 몸이 역삼각형 이신 분들이 잘 어울려요 몸매가요 그래서 너무 역삼각형이 크시면 안 되고요 약간의 광배근이 살짝 나올 정도 턱걸이 운동 턱걸이를 했을 때 팔꿈치를 잡아당기면서 가슴을 피면서 여기죠 역삼각형, 광배근으로 당겼을 때 라인이 나와야지만 슈트를 입었을 때 멋있습니다


유재석은 운동을 즐기는 만큼 평소 술과 담배를 하지 않는 완벽한 자기관리의 아이콘인데요.

오랜 무명생활을 거쳐 그보다 더 오랜 시간을 국민MC로 군림 중인 유재석

롱런의 비결은 바로 이런 자기 관리에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 2위 이훈 허벅지


연예계 대표 몸짱으로 꼽히는 이훈! 그가 자신만의 몸짱 노하우를 공개하기 위해 몸꽝의 길을 선택했습니다.

누구나 몸짱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일부러 살을 찌웠다는 이훈! 110kg까지 몸을 불린 이훈은 4개월 만에 몸무게 80kg의 몸짱으로 거듭났는데요.


[인터뷰:이훈]

제가 110Kg까지 찌워서 4개월 만에 80Kg까지 뺐으니까 한 30Kg 감량을 하면서


그 비결은 바로~


[인터뷰:이훈]

저는 무조건 체육관..


스케줄이 끝나면 무조건 체육관을 찾는 것인데요.

덕분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근육질 몸매를 갖춘 이훈이죠.

특히 이훈은 누가 봐도 근육질인 상체뿐만 아니라 탄탄한 하체 근육으로 퍼펙트한 청바지 핏을 자랑하는데요.

이런 몸매를 가지고 싶은 분들, 주목하세요!


[현장음:이훈]

이 스쿼트 운동은요 허벅지 전체 운동이 됩니다 이렇게 앉았을 때 더 많이 앉으면 앉을수록 엉덩이 이쪽에 운동이 많이 됩니다 그래서 엉덩이 없어서 청바지 못 입으시는 남자분들 많으시잖아요 그 분들 이 운동 많이 하세요

[현장음:이훈]

약간 발을 벌려주신 상황에서 이렇게 팔짱을 끼시고 엉덩이를 밑으로 내린다고 생각하고 쭉 그냥 내려앉습니다 그리고 90도까지 내려간 다음에 올라가고, 후! 내려갈 때 호흡을 들이마셔야 돼요 후


매일 매일 이렇게 운동하면 당신도 몸짱 스타! 이훈 못지않은 탄탄한 하체를 가질 수 있습니다.


# 1위 이정용 등


40대의 나이에 20대의 몸을 가진 남자! 아니 여느 20대보다 더 멋진 몸을 자랑하는 남자! '40대 비' 이정용!


[인터뷰:이정용]

안녕하세요 [생방송 스타뉴스] 시청자 여러분 40대 몸짱 믿음이 아빠 이정용입니다 반갑습니다


그가 40대 몸짱의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제9회 쿨가이 선발대회에 참여한 이정용은 20대 몸짱 사이에서도 전혀 뒤지지 않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현장음:이정용]

두 달 전 쿨가이에 뽑혔을 때부터 오늘 이 자리에 이 시간에 오면 어떤 말을 할까 정말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내린 결론은요 사랑하는 여보, 그리고 믿음아 마음아 아빠가 오늘 이 자리에서 가장 멋진 모습을 보여줄게 16번 이정용입니다


이 대회를 위해 이정용이 준비한 특별한 무대는 드럼 퍼포먼스! 현빈도 울고 갈 이정용의 화난 등근육이란 절로 빼앗기는 시선이 느껴지시나요?

20대 사이에서 40대의 나이로 이런 몸을 만들기까지 쉽지만은 않았다고 하는데요.


[인터뷰:이정용]

Q) 몸 만드는데 힘든 점은 없었는지?

A) 제가 근데 이번에 정말 힘들게 느낀 게 뭐냐면 확실히 20대하고는 달라요 얘네가 운동 조금 하는 거 하고 내가 운동 하는 거 하고 효과 적인 면에서도 그렇고 먹는 것도 그렇고 체력적인 것도 그렇고 분명히 차이가 있더라고요


이렇게 힘~들게 만든 이정용의 몸매란, 청바지에 티셔츠를 입어도 황금 팬티만 입어도~ 20대에 전~~혀 굴함이 없는데요.


[인터뷰:이정용]

Q) 몸 관리 후 달라진 점이 있다면?

A) 여성들의 시선? 그 시선을 즐겨보지 못한 사람은 그 시선의 쾌감을 모르는 겁니다 그 맛에 하는 거예요 운동 아 뭐 하러 해요 힘들게 그 맛에 하는 거지


여성의 시선을 강탈할, 이정용의 운동법은요~


[인터뷰:이정용]

이정용의 건강타임~! 자 오늘 여러분들께서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운동법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1311 하체 운동 중에서도 가장 기본적인 게 스쿼트인데요 짚고 일어나시면서 마지막에 한번 씩 쫙쫙 조여주세요 다리를 쭉 짚어주시잖아요 그러면 힙업도 되요 바디라인도 예뻐지고요 힙업도 되고 그리고 더불어서 장단지 허벅지 운동이 되는 스쿼트 효과가 납니다 이거를 앉았다 일어났다를 쉬워 보이지만 20개씩 하루에 5세트 100회만 하시면요 여러분 세 달이면 거짓말 안하고 한 5kg가 쏙 빠집니다 1408 만약에 안 빠지면 저 찾아오세요 약속


이렇~게 만든 완벽한 몸매로 이정용은 쿨가이선발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는데요.


[인터뷰:이정용]

Q) 수상 소감은?

A) 대상을 노렸는데 은상을 타서 서운 합니다 장난이고요 은상만으로도 너무 만족스럽고 이들 가운데서 제가 은상을 받았다는 게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쿨가이선발대회가 인정한 공식 40대 몸짱 스타 이정용! 이정도면 1위 할 만하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