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소식을 키워드로 알아보는 시간 랭킹쇼 하이파이브 위클리 핫 키워드입니다.

6월 첫째 주 대한민국은 지방선거로 분주했는데요.

과연 연예계에는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위클리 핫 키워드에서 살펴봤습니다.


# 5위 유진, 구원파 루머 해명 후 첫 공식석상


구원파 신도라는 루머를 해명했던 방송인 유진이 첫 공식석상에 등장했습니다

지난달 31일 서울 강남의 한 건물에서 가수 SES의 자선바자회가 열렸는데요.

바자회 물건들을 정리하고 있는 유진의 모습을 포착할 수 있었습니다.

검은색 숏팬츠에 하늘색 셔츠를 입고 페도라를 매치해 스타일을 완성한 유진 원조 요정다운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했는데요.

SES 자선바자회는, 6년 전 멤버 바다가 팬미팅 대신 그동안 받은 사랑을 사회에 돌려주기 위해 시작했다고 합니다.

지난 2012년부터 유진과 슈도 동참하면서 SES의 연간 행사로 확대됐다는데요.


[현장음 : 유진]

그 순간이 제일 설레는 순간이었던 것 같아요.


SES 멤버들과 함께 바자회에 나서 훈훈한 마음씨를 보여준 유진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도 응원합니다.


# 4위 상추 열애 공개, 여의사와 결혼한 연예인은?


군복무 중인 가수 상추가 한살 연상의 치과의사와 열애 중입니다.

최근 상추가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내던 여의사와 1, 2년 전부터 정식 연인사이로 발전해 진지하게 교제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앞서 상추는 2012년 10월 현역 입대했지만 안마방 출입 논란, 국군병원 특혜 논란 등 여러 가지 구설수에 휘말렸습니다.

이에 상추는 지난달 31일 SNS를 통해 '사랑하는 부모님과 형 그리고 미래를 함께 할 소중한 사람이 아픔을 껴안고 죄인처럼 살아가는 것을 지켜볼 수 없었다'며 논란을 해명했는데요.

여기서 '소중한 사람'이 여자친구를 언급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일기도 했는데요.

한편, 상추의 열애 소식이 알려지며 여의사와 결혼한 스타들이 화제입니다.

1세대 아이돌그룹 젝스키스 출신 고지용은 방송출연으로도 잘 알려진 가정의학과 허양임 교수와 지난해 결혼하며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고요.

배우 김상경은 스케일링을 하려고 찾은 치과에서 미모의 의사 아내에게 첫눈에 반해 이틀 만에 청혼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죠.

깜짝 비밀결혼으로 화제를 모은 김성민은 이한나 치과의사와 백년가약을 맺었는데요.

이들은 결혼 후 첫 부부 동반인터뷰에서 닭살애정을 보여줘 모두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현장음 : 이한나 / 김성민 아내]

영화에 나오는 그런 결혼식 했어요.

[현장음 : 김성민]

4시간 동안 40명이 그대로 앉아 있었어요.


개그맨 겸 MC들 가운데는 여의사를 사로잡은 스타들이 많은데요.

[무한도전]의 '거성' 박명수는 2008년 피부과 의사와 결혼하며 무도 멤버들 가운데 가장 먼저 유부남이 됐고요.

방송인 남희석은 이경민 치과의사와 국민약골 이윤석은 김수경 한의사와 부부의 연을 맺고 행복한 결혼생활 중입니다.


# 3위 정우성-차승원-이민기-송승헌, 근육노출 홍보효과는?


최근 남자 톱스타들의 노출이 빈번해지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복근부터 섹시한 뒤태까지 영화 속에서 다양한 근육을 뽐내고 있는데요.

남녀노소 모두가 인정하는 미남배우 정우성이 영화 <신의 한수>로 돌아왔습니다.

작품의 소재는 바둑이지만 정우성은 상반신을 노출하고 벌이는 맨몸 액션으로 남자의 향기를 마구 풍기는데요.


[현장음]

등근육 만들기 위해서 준비하셨던 거나..

[현장음 : 정우성]

얼음마사지. 얼음으로 비벼줬죠. 얼라고 서로.

[현장음 : 이범수]

어른들이 하는 얼음마사지.

[현장음 : 정우성]

아무나 하면 안돼요. 어른만 해야 해요. 얼음에 등대고 비비기


그동안 다른 작품에서도 살짝살짝 근육을 공개했던 정우성이지만 이번에는 상상초월 노출이라고 합니다.


[현장음 : 정우성]

[신의 한수]를 위해서 조금 더 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런가 하면, 영화 [하이힐]을 통해 생애 첫 여장연기를 선보인 차승원.


[현장음 : 차승원]

워낙 눈썹이 있기 때문에 제가 웬만한 여장을 해서는 여자처럼 안 보이더라고요.


아무리 여장을 해도 감출 수 없을 만큼 남성적인 매력이 넘치는 차승원.

영화 [하이힐]에서도 역시나 차승원의 그림 같은 근육들이 스크린을 가득 메우고 있습니다.


[현장음 : 차승원]

약간 어색하거나 뭐 그런 건 없는 것 같아요.


극장가를 누비는 남자주인공들 가운데 막내 격인 배우 이민기는 느와르영화 [황제를 위하여]를 선택했는데요.


[현장음 : 이민기]

저희 영화는 차별화로 베드신이 있다고 그렇게 이야기 해주시네요.


이민기는 이미 영화 [몬스터]에서 체지방 4%의 조각몸매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었는데요.

그랬던 이민기가 경계하는 노출스타가 있습니다.


[현장음 : 이민기]

[황제를 위하여] 촬영할 때는 [인간중독]이라는 영화에 대해서 몰랐고요.


연예계 초콜릿 복근으로는 둘째가라면 서러운 배우인 송승헌.

그는 영화 [인간중독]을 위해 데뷔 후 가장 심한 노출을 불사했는데요.


[현장음 : 신동엽]

제가 송승헌 씨랑 사석에서 소주 한잔 하면서 '야 너 엉덩이 나와? 엉덩이 나오는 거야?' 물어봤거든요.

[현장음 : 송승헌]

제가 이래서 오늘 동엽이형 안 하면 안 되냐고 제가 말씀드렸잖아요.


한층 치열한 영화 홍보전에도 노출이 상당 부분 포커스가 맞춰지며 극장가를 찾는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 2위 김보성, 으리으리한 축구응원 현장


최근 으리으리하게 뜬 스타 김보성이 월드컵을 앞둔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했습니다.

지난달 28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의리의 사나이 김보성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유소년 축구선수로 활약하는 두 아들과 함께 튀니지와의 평가전 응원에 나선 김보성.


[현장음]

차렷 열중쉬어 차렷. Y-STAR 시청자 여러분께 경례. 충성!

[인터뷰 : 김보성]

의리의 대한민국 응원하러 왔습니다. 우리 아들 둘 다 축구 선수여서 6학년 중학교 1학년 우승했습니다. 둘 다..


김보성은 요즘 의리 신드롬과 함께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는데요.

두 아들 역시 아빠의 인기를 실감하며 무척이나 자랑스러워했습니다.


[인터뷰 : 허영우 / 김보성 둘째아들]

Q) 아빠 김보성 인기 실감하나?

A) 아 뭐 제가 길거리 가면 다 알아볼 정도니까 실감하죠. 진짜 죽어 버릴 만큼 좋아요.


이날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튀니지에 0대 1로 석패했지만, 김보성의 으리으리한 축구응원은 중계화면에까지 포착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현장음 : 김보성]

아 올해 정말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들이 몸과 마음이 많이 아팠습니다. 우리 태극 전사들이 의리의 브라질 월드컵에서 우리 국민들이 다시 힐링하고 의리로 화합할 수 있는 그런 월드컵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 1위 투표에 나선 스타들 인증샷


지난 4일 치러진 지방선거 후 스타들이 투표 인증샷을 올려 화제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섹시 아이콘에서 소셜테이너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가수 이효리의 인증샷은 뜨거운 관심을 모았고요.

차세대 섹시스타 클라라 역시 SNS에 투표 인증샷을 공개했습니다.


[현장음 : 클라라]

다양한 모습을 계속 보여 드릴 거고 거기에 있어서 언젠가는 인정을 받고 싶어요.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치고 있는 배우 박신혜.

그녀는 자신의 손바닥 중앙에 투표도장을 찍은 인증샷을 올려 눈길을 끕니다.

손예진을 닮은 청순한 미모의 경수진은 우월한 민낯 투표 인증샷을 남겨 화제를 모았죠.

한편, 배우 정준호는 아내와 함께 투표소를 찾은 모습이 포착됐고요.

그룹 소녀시대의 막내 서현은 청 반바지에 화이트 티셔츠를 입은 수수한 모습으로 투표소를 찾았습니다.

인도네시아 한류프린스 이루의 아버지 태진아는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소중한 한 표 꼭 행사하길 바란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그런가하면 1994년생 스무 살 스타들의 생애 첫 투표도 화제를 모았는데요.

걸스데이 혜리와 포미닛 권소현 투애니원 공민지의 인증샷이 시선을 끌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