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즐거워지는 랭킹쇼! 꽃미남 여심전심 랭킹쇼시간입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무엇하나 잘 생기지 않은 곳이 없는 꽃미남들, 요즘엔 특히 이곳이 잘 생겨야 미남 소리를 듣는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소식, 지금 바로 전해드릴게요~

시현씨~


안녕하세요~

'꽃요일'의 남자 꽃미남 여심전심 랭킹쇼 정시현입니다.

가장 섹시한 남자,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섹시 포인트는 섹시 백,

어느 기자님께서도 말씀하셨던 숨 막히는 뒤태가 바로 그것인데요.

비주얼이라면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꽃미남들의 뒤태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오늘은 스타들의 뒤태를 더욱 빛나게 해주는 남자! 트레이너 숀리씨와 함께 합니다!

연예계 몸짱 하면 단연 이 남자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부드럽고 달콤한 이미지와는 달리 상남자의 근육으로 이성을 유혹하는 송승헌씨인데요.

세상에, 송승헌씨의 뒤태가 남자까지 유혹하고 있다고 합니다.


# 5위 [인간중독] 송승헌


[현장음:송승헌]

동엽이형의 첫 마디가 역시 신동엽답게 '엉덩이 나와, 안 나와?' 이랬어요


일찍이 초콜릿 복근과 글래머러스한 가슴근육으로 유명한 송승헌!

그래서인지 그의 뒤태 역시 신동엽을 비롯한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데요.


[현장음:신동엽]

[색계]에 나오는 양조위씨 엉덩이보다 송승헌씨 엉덩이가 훨씬 진짜 예쁘거든요 제가 볼 때는 브래드 피트 엉덩이보다도 더 예쁜 그 엉덩이


브래드 피트보다 예쁘다는 송승헌의 숨 막히는 뒤태는 예고편을 통해 은근슬쩍 공개됐는데요.


[현장음:송승헌]

노출에 대한 부담이 없었다면 사실 거짓말이고


많은 이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서였을까요? 좀 더 보기 좋은 뒤태 노출을 위해 송승헌이 신경 쓴 한 가지가 더 있다고 하죠.


[현장음:송승헌]

[인간중독] 이 작품만큼 저는 배고팠던 작품이 없었던 것 같아요 사실 화면에 보기 좋은 몸매는 사실 운동만 열심히 한다고 되지는 않거든요 다이어트를 가장 힘들게 했던 작품으로 기억이 되고요


파격 노출과 더불어 거친 남자의 매력을 듬뿍 보여준 송승헌씨 이래서 남자는 등으로 말한다고 하는 것 같은데요.

등으로 말하는 이 남자 또한 화제입니다.

생애 첫 사극 출연으로 흥행예감 제대로 하고 있는 현빈씨의 등 대화가 여심을 들었다~ 놨다 하고 있는데요.

현빈씨, 꽃미남이라고 이렇게 화내기 있기 없기?


# 4위 [역린] 현빈


일명 화난 등근육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역린]의 현빈!


[현장음:박경림]

난리가 났어요 화난 등 때문에

[현장음:현빈]

시나리오에 한 줄이 쓰여 있었어요 작가님께서 '팔 굽혀펴기를 하고 있는 정조 세밀한 등 근육' 그래서

[현장음:정재영]

완벽한이지 완벽한

[현장음:현빈]

세밀한 아니에요 세밀한?


현빈의 ‘화난 등 근육’에는 숨겨진 비밀이 있었는데요.


[현장음:이창훈, 트레이너]

(현빈씨가) 조선시대에 가능했을 법한 방식으로만 훈련하고 싶다고 하셨어요 촬영 당일 날에 몸을 보니까 그 선택이 옳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현장음]

컷 오케이! 체크하고 다음 컷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이와 함께 300만 관객 돌파 기념으로 공개된 미공개 스틸에서는 별이 총총히 박힌 가운을 입은 ‘정조’ 현빈이 정재영과 함께 팔굽혀펴기를 하고 있어 여심을 들었다 놨다 했는데요.

지금부터 우리도 별무늬 가운 입고 조선시대 방법으로 운동해서 등으로 화내보자구요~


[현장음:현빈]

이게 제가 말 부끄러울 만큼 일이 커진 것 같아서 좀 창피하기도 하고 쑥스럽기도 한데요


유유상종이라 했던가요? 현빈씨의 절친 장동건씨 역시 예사롭지 않은 뒤태를 예고하고 있는데요.

영화 [아저씨]에서 원빈씨가 탄탄한 초콜릿 복근을 공개했다면 영화 [우는 남자]에서는 장동건씨의 등근육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예고편을 통해 살~짝 공개된 바로 이 등이 장동건씨의 등인데요.


[현장음:장동건]

처음에는 그런 생각을 했죠 액션영화인데 몸을 한번 보여줘야 하나


잠깐 사이에도 이렇게 잘생김이 느껴지는데 본편에서는 얼마나 멋진 뒤태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대단하다고 합니다.

그런가하면 이민기씨의 뒤태는 이미 영화팬들의 기대를 한껏~ 만족시켰다고 하는데요.

체지방 4%의 등 근육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이민기씨가 알려드립니다~


# 2위 [몬스터] 이민기


영화 [황제를 위하여]로 돌아온 이민기! 파격적인 노출 연기를 예고하고 있는데요.


[현장음:이민기]

그 때는 어떤 몸매 이런 거는 특별히 많이 신경 쓰지는 않았고요 전작에 [몬스터]라는 영화할 때는 그때는 약간 죽자고 했었는데 이번에는 꾸준히 정도 했다 관리를

[현장음:박성웅]

그게 죽자고 한게 아니에요? 촬영장에서 밥을 닭가슴살이랑 현미밥 이거 딱 두 개만 먹어 반찬 없이 그냥 맨 밥이랑 닭 가슴살

[현장음:이민기]

그렇게 맛있어요? 같이 먹었거든요

[현장음:박성웅]

저도 등판이 나와서 어쩔 수 없이


사실 뒤태 노출이 있으면 박성웅뿐만 아니라 모두가 신경 쓰이는 법이죠.

하지만 이민기가 이렇게 여유로울 수 있었던 건 이미 한차례 검증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이민기는 앞선 영화 [몬스터]에서 체지방 4%대의 놀라운 등 근육을 선보였는데요.

오로지 보이는 건 근육뿐인 뒤태라니 이민기씨, 이런 등 근육 어떻게 만들죠?


[현장음:이민기]

너무나 정말 어쩔 수 없는 불변인거 같아요 그냥 안먹고 덜먹고 계속 시간을 투자하는게 정답인거 같고 다른 방법은 모르겠어요 저도 그렇게 밖에 안해봐서


이민기씨 못지않은 노력으로 단 77일 만에 체지방 4%의 멋진 뒤태를 완성한 이번 주 1위의 주인공!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개그맨 김기리씨입니다!!

이 몸을 만들기 위해 숀리씨가 직접 트레이닝에 나섰다고 하는데요.

트레이너 숀리씨가 전하는 꽃미남표 뒤태 만들기의 모든 것! 지금 바로 전해드릴게요~


# 1위 [개그 콘서트] 김기리


과감하게 웃옷을 벗어던져 화제를 모은 개그맨 김기리!

이 남자가 당당하게 옷을 벗을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이 근육덕분이었는데요.

몸짱으로 거듭난 김기리의 노하우~ 꽃미남 MC 정시현씨가 공개합니다.

시현씨~


[현장음:정시현]

네 오늘은 숀리씨 모셔보고 이야기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현장음:숀리]

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운동 좀 하세요?


시작부터 꽃미남을 당황케 만든 트레이너 숀리!

그는 몸꽝 김기리를 단 77일 만에 몸짱으로 만든 능력자인데요.


[현장음:숀리]

김기리씨 같은 경우에는 정말 77일 동안 정말 피나는 노력을 했어요


김기리의 피나는 노력 중 숀리가 추천한 노하우는 바로 이것!


[현장음:숀리]

김기리씨의 노하우를 배웠는데 짬뽕 한그릇 군만두 그거를 두고 그걸 보면서 먹어요 닭 가슴살이랑 고구마를 그럼 그 맛이 난데요 그런데 해봤거든요 정말 그 맛이 납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하지만 음식조절만으로는 현빈을 위협하는 김기리의 화난 등 근육을 만들기란 무리죠.


[현장음:정시현]

요즘에 현빈씨를 위협하는 김기리씨의 화난 등근육이 화젠데요 어떻게 하면 만들 수 있을까요?

[현장음:숀리]

등이 허리부터 위쪽까지 승모근까지 연결되는 구간인데 0617 그래서 부위별로 등도 부위별로 나눠서 허리부터 중간등 윗등 나누셔서 해주셔야 됩니다


승모근부터 허리까지 나눠서 운동을 하는 것이 포인트! 집에서는 이렇게 하시면 되는데요.


[현장음:숀리]

다리는 어깨넓이보다 살짝 넓게 그런 다음에 자연스럽게 내려가면서 팔은 어깨 넓이 정도로 잡아주신 다음에 그렇죠 그 상태에서 자 이때 중요한건 엎드린 상태에서 복부에는 항상 복근에는 힘을 주셔야되요 힘을 주고 자 왼쪽을 잡아당겨볼게요 하나 일단 잡아당길땐 팔꿈치를 이용해서 잡아 하나 후 그렇지 여기 이 쪽 근육 다음에 둘 스윙 훙 크게 그렇죠 여기 둘 잡아당기고 후 호흡 내뱉으면서 후 크게 접어요 돌려 그렇죠 자 이쪽 할게요 하나 다시 후 호흡 내뱉고 스윙 크게 후 멈춰볼게요 여기 힘이 들어가죠 어때요?

[현장음:정시현]

어우 힘드네요


뒤태 미남이 되기란 쉽지 않은 법! 시현씨 조금만 더 힘내요!


[현장음:숀리]

엎드린 상태에서 팔을 앞으로 쫙 뻗고요 뻗은 상태에서 자연스럽게 자 일어나면서 팔을 쫙 접어볼게요 하나 후 그렇죠 좋아요 고개 숙이고 둘


꽃미남 MC 정시현씨를 비롯한 뒤태 미남을 꿈꾸는 분들은 주목하세요~ 숀리쌤의 마지막 조언입니다!


[현장음:숀리]

와이스타 시청자여러분들 자 이제 여름이 다가온다고 몸짱이 되고 싶어서 너무 빠른 시간에 몸을 만들려고 음식을 굶으시는 분들이 계세요 그렇게 하지 마시고 아침점심저녁 세끼 챙겨드시면서 밥 먹기 전에 오늘 알려드린 등 근육 운동 5세트씩만 하고 음식도 드시면서 건강하게 몸짱 만드는데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숀리쌤에게 배운 대로 열심히 하면 우리도 할 수 있습니다!

얼굴도 꽃미남~ 뒤태도 꽃미남이 되는 그날까지! 다 같이 파이팅 하자고요~

오늘은 여기서 이만 인사드릴게요~ '꽃요일'에 다시 만나요 안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