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모든 것을 순위로 알아보는 시간 랭킹쇼 하이파이브입니다.

벚꽃 소식으로 눈도 마음도 즐거웠던 한주였는데요.

연예계 역시 꽃소식만큼 달콤한 소식들로 가득했을지 랭킹쇼 하이파이브 위클리 핫 키워드에서 살펴볼게요~


# 5위 이시영, 섹시 복근 패션


최초의 여배우 복서 이시영 그녀의 건강하고 탄탄한 몸은 언제나 화제인데요.

드라마 [골든크로스]로 안방극장에 복귀한 이시영은 제작발표회 당시 복근이 살짝 노출되는 꿀벌 원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죠.


[현장음:이시영]

당연히 저도 기대도 많이 됐었고 그만큼 긴장이 되기도 하고 여러 가지로 저에게 또 새로운 도전인 것 같아서 열심히 해 보고 싶었습니다


평소 꾸준히 운동을 한 덕분인지 복근은 물론 팔과 다리 역시 탄탄함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처럼 제작발표회 등에서 우연히 노출된 그녀들의 섹시한 복근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앙큼한 돌싱녀]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황보라는 블랙 스트라이프 원피스 사이로 하얀 복근을 노출했고요.


[현장음:황보라]

어떤 걸 보여준다고 하기 보다는 색다른 것 보다 기억되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쓰리데이즈] 제작발표회에서는 소이현이 속이 다~ 비치는 파격적인 화이트 시스루 스커트에 은근슬쩍 복근이 노출되는 짧은 상의로 시선을 모았는데요.


[현장음:소이현]

만족감도 크고요 그래서 기대도 크고 다 소화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밀회] 제작발표회에서는 우아한 매력의 김희애에 맞선 화려하고도 섹시한 김혜은의 노출이 화제의 중심에 섰습니다.

이날 김혜은은 뒤태가 전부 시스루로 이뤄진 화이트 탱크톱에 노란색 팬츠를 매치해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자랑했는데요.

특히 11자가 선명하게 드러나는 그녀의 복근은 40대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였죠.

과감하게 공개하거나 은근슬쩍 드러낸 그녀들의 탄탄한 복근~ 또 어떤 스타의 복근이 실시간 검색어를 장식할지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 4위 정겨운 결혼, 성유리 축의금


지난 5일,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 정겨운! 화사한 봄날, 새신랑이 된 정겨운은 조심스레 축의금을 예상해봤는데요.


[인터뷰:정겨운]

Q) 축의금 가장 많이 낼 것 같은 스타는?

A) 오시는 분들 중에는 성유리씨 그 전에 작품을 했던 그런 정으로 많이 해주지 않을까 그런 생각


정겨운은 [로맨스타운]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성유리를 꼽았는데요.

이 소식을 접한 성유리의 반응은~


[인터뷰:성유리]

Q) 정겨운이 축의금을 기대하고 있는데?

A) 저도 오는 길에 기사를 봤는데 현금 있으세요? 좀 더 넣어야 될 것 같아가지고 좀 빌려주세요~ 현금 있으세요?


재치 있는 대답을 내놓은 성유리는 아마 식장에서 가장 큰 축하를 전하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정겨운씨 결혼 축하드리고요~ 성유리씨도 좋은 소식 들려주길 기다리고 있을게요!


# 3위 버스커 버스커 [벚꽃 엔딩] 돈 쌓이는 '벚꽃 연금’


벚꽃 피는 봄이 오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노래


[현장음:김봉주/경기도 안산시]

저는 버스커 버스커 [벚꽃엔딩]이 많이 떠오르는 것 같아

[현장음:박가영/서울시 동작구]

[벚꽃 엔딩]이요

[현장음:이찬미/서울시 동작구]

버스커 버스커 [벚꽃 엔딩]

[현장음:정준환/영등포구]

[벚꽃 엔딩]이요 벚꽃 많이 피었잖아요

[현장음:최성호/서울시 은평구]

[벚꽃 엔딩] 생각나요 매년 봄마다 들었어요

[현장음:김은비/충북 청주시]

버스커 버스커의 [벚꽃 엔딩]이요 봄만 되면 인기차트에 올라와서 많이 듣고 벚꽃 휘날린다는 가사에 그런 얘기도 있고 좋은 거 같아요


버스커 버스커 [벚꽃 엔딩]

봄바람 휘날리며 ~ ♬ 흩날리는 벚꽃 잎이 ~ ♪

4월의 캐럴이라 불리는 버스커 버스커의 [벚꽃 엔딩] 2012년 메가 히트를 기록한 이 노래는 매년 이맘때쯤이면 대한민국 전역에서 울려 퍼지는데요.

덕분에 발표한지 2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봄이면 음원차트 상위권을 점령해 '벚꽃 연금'으로 불리고 있죠.

가온 음원 다운로드 차트의 경우 [벚꽃 엔딩]은 지난 2월 마지막 주 171위로 재진입해 3월 20위권을 유지했는데요.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벚꽃 엔딩]의 음원 수익은 하루에 최소 100만원~200만원에 달할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현장음:안진용기자/스포츠한국]

이렇게 [벚꽃 엔딩]이 인기를 끌 때마다 0343 매년 봄이 되면 적어도 억 단위의 저작권료를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때문에 '벚꽃 연금'이라는 별명까지 붙었습니다


올 봄 너무 일찍 져버린 벚꽃의 아쉬움을 <벚꽃 엔딩>으로 달래 보는 건 어떨까요.


# 2위 [단독] 열애 닉쿤, 포착!


티파니와 공개 열애를 시작한 닉쿤! 당대 최고의 아이돌스타로 손꼽히는 소녀시대와 2PM의 만남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지난 10일 새벽 광고 촬영을 마치고 태국에서 돌아온 닉쿤의 모습을 단독으로 포착했습니다!

블랙 후드 집업에 모자를 겹쳐 쓰고 얼굴의 반 이상을 마스크로 가렸지만 아이돌스타의 포스만은 감출 수 없었던 닉쿤!

예상치 못한 취재진의 등장에 당황스러워하는 기색이 역력했는데요.


[현장음:취재진]

최근에 좋은 소식 들렸잖아요

[현장음:취재진]

공개 연애인데 한마디만 해주세요


소속사 관계자들이 그를 보호하며 빠르게 발걸음을 옮겼고, 닉쿤이 당황한 가운데 드디어 입을 열었습니다.


[현장음:취재진]

애칭은 어떻게 되나요 티파니씨랑?

[현장음:취재진]

한마디 정도만 해주세요

[현장음:닉쿤]

네 안녕하세요~


그러나 티파니에 관한 질문에는 묵묵부답으로 일관했는데요.


[현장음:취재진]

닉쿤씨 그래도 공개 연애인데 한마디 정도만 부탁할게요

[현장음:소속사 관계자]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하지만 팬들에게만큼은 고마운 마음을 아낌없이 표현했습니다.


[현장음:취재진]

팬분들이 많이 응원해 주시잖아요

[현장음:취재진]

아침부터 팬분들 많이 나오셨는데 한마디만 부탁할게요

[현장음:닉쿤]

네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팬들의 응원 속에 예쁜 사랑을 키워갈 닉쿤-티파니 커플! 앞으로도 예쁜 만남 이어가길 응원하겠습니다.


# 1위 [단독] 옥소리 미스터리, 옥소리 관계자 심경 인터뷰


7년 만에 방송 복귀를 시사한 옥소리! 그녀의 복귀에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재혼한 이탈리아 요리사가 알고 보니 2007년 간통 사건으로 국내 사법기관에 수배 중이라는 사실이 뒤늦게 공개돼 논란을 불러왔습니다.

이러한 논란 속에 옥소리의 최측근인 소속사 대표를 <생방송 스타뉴스>가 단독으로 만나봤는데요.

소속사 대표에 따르면 옥소리는 컴백 무산 분위기를 감지하고 현재 대만으로 떠난 상태입니다.


[인터뷰:옥소리 소속사 대표]

Q) 악화된 여론에 대한 옥소리의 반응은?

A) 엄청 신경 쓰는 거예요 나한테 그거 해결 못해준다고 엄청난 스트레스를 주더라고요


충격적인 건 옥소리가 남편의 수배 사실을 알고 있었다는 소속사 대표의 주장인데요.


[인터뷰:옥소리 소속사 대표]

Q) 옥소리가 남편의 수배 사실을 알고 있었나?

A) 네 알고 갔어요 본인은 처음부터 알고 있었다고

[인터뷰:옥소리 소속사 대표]

Q) 수배 사실 정말 몰랐나?

A) 정말 몰랐으니까요 만약에 제가 남편이 수배인 사실을 알았다면 저도 바보가 아닌데 그렇게 넘어갔겠어요? 무리하게 복귀 추진 못하고

[인터뷰:옥소리 소속사 대표]

Q) 향후 대응은?

A) 저도 인간인지라 더 이상 감싸주고 싶지 않아요 소송을 하려고 그러죠 손해배상이랑 이렇게 되면 사기에요 사기 자기 남편이 수배 중인 걸 얘기를 안 하고


이후 다시 만난 소속사 대표는 답장 없는 수십 통의 문자 메시지를 공개했는데요.


[현장음:취재진]

옥소리씨와 주고받으신 문자, 공개해 주실 수 있어요?


거듭되는 소속사 대표의 대화 요구에도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는 옥소리

그럼에도 그녀가 전할 진실에 귀 기울이고 있는 대중이 여전히 존재하고 있는데요.

진실 된 마음으로 위기를 극복하길 바라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