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모든 것을 순위로 알아보는 시간 랭킹쇼 하이파이브입니다.

벌써 2014년도 1/4이 지났는데요.

4월 첫째 주 연예계에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을까요?

랭킹쇼 하이파이브 위클리 핫 키워드에서 전해드립니다


# 5위 월드컵 중계 전쟁.. KBS, 전현무 영입 소동


2일 여의도 KBS 신관에서는 전현무의 KBS 브라질 월드컵 중계 캐스터 영입을 반대하는 시위가 벌어졌습니다.

시위 참여자들은 '아나운서 다 죽이는 월드컵 중계 반대한다'며 전현무의 월드컵 중계 영입을 반대했는데요.

논란이 불거지자 전현무의 소속사 측은 'KBS 측의 제안을 받았지만 본인의 영역이 아니어서 참여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전했습니다.

결국 KBS의 월드컵 중계는 KBS 조우종 아나운서가 맡게 됐는데요.

지난 동계 올림픽에서는 김성주가 MBC의 중계를 맡아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죠.

결국 같은 경기를 얼마나 다르게 전달할 수 있느냐가 월드컵 중계 전쟁의 승패를 가르게 되는데요.

시청자의 구미를 맞출 스타 캐스터는 누가 될지 2014 브라질 월드컵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 4위 류승룡의 복근 vs 현빈의 등, 근육 대결


남자스타들의 근육 대결이 봄날의 여심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근육대결의 포문을 연 스타는 45년생에 첫 복근을 만든 류승룡인데요.


[현장음:류승룡]

저한텐 도전이었거든요 45년 살면서 제 복근을 처음 봤어요 140일 동안 남들 다 하시는 거지만 그래도 소금 탄수화물 같은 거 끊고 3일 전부터는 물도 끊고 그래서 한 번 해봤었어요


그렇게 140일 동안 만들어진 류승룡의 복근은 지금까지 공개된 남자 스타들의 복근과는 사뭇 다르다고 하죠.


[현장음:류승룡]

여태껏 봤던 꽃미남들의 그런 몸들이 아니라 아주 둔탁하고 중년의 그런 투박한 몸 140일 동안 만들었는데 14일 만에 없어지더라고요 놀라운 신체의 신비인 것 같아요


그런가하면 꽃미남 현빈도 매력적인 등 근육을 공개했습니다.

현빈은 그간 [시크릿 가든] [만추]등 출연작들을 통해 간간히 상반신 노출을 선보인 바 있는데요.

지금까지 현빈의 노출은 잊어도 좋습니다!

영화 [역린] 예고편에 등장한 현빈의 등 근육은 CG로 만든 듯 완벽함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현장음:현빈]

시나리오에 한 줄이 쓰여 있었어요 작가님께서 '팔 굽혀펴기를 하고 있는 정조 세밀한 등 근육' 그래서

[현장음:정재영]

완벽한이지 완벽한

[현장음:현빈]

세밀한 아니에요 세밀한?

[인터뷰:현빈]

그래서 세밀한 그 세음절 때문에 이거를 어떻게 할까 고민을 하다가 운동을 시작을 했죠 세달 전부터 시작을 해서 촬영하는 날도 매일 가서 운동을 했었어요 그래서 그렇게 조금 어떻게 화가 나있었네요


화가 난 꽃미남 현빈의 등근육과 꽃미남들과는 차원이 다르다는 류승룡의 중년 복근!

두 스타의 근육대결에~ 영화계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 3위 미란다 커 & 크리스 에반스 '내한'


세계적인 톱스타가 나란히 한국을 방문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달 31일에는 세계적인 톱 모델 미란다 커가 한국을 찾았습니다.

벌써 4번째 한국 방문인 미란다 커는 자연스럽게 한국팬들을 대했는데요.


[현장음:미란다 커]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1박 2일의 짧은 일정을 마치고 돌아가는 미란다 커를 공항에서 다시 만났습니다.

이날 미란다 커는 청 셔츠와 가죽 스키니 바지에 핑크색 운동화로 공항패션을 완성했는데요.


[현장음:취재진]

이번 한국 방문은 어땠나?

[현장음:미란다 커]

정말 좋았어요 시간이 너무 짧았어요 저는 더 머물고 싶은데..

[현장음:취재진]

한국에서 팬들과 직접 만난 소감은?

[현장음:미란다 커]

정말 재미있었어요 스포츠 브랜드 행사에...

[현장음:경호원]

이제 들어가겠습니다


하지만 바쁜 일정 탓에 많은 얘기를 나누진 못했는데요.

미란다 커는 잠시 후 취재진과 인사를 나눈 뒤 곧장 출국장으로 향했습니다.


[현장음:미란다 커]

감사합니다


'미란이' 미란다 커가 떠난 빈자리는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가 채웠는데요.

3일 오후 [어벤져스 2] 한국 촬영을 위해 인천공항에 모습을 드러낸 크리스 에반스!

그는 붉은색 체크무늬 셔츠에 검은색 점퍼,청바지, 선글라스와 파란색 모자를 눌러쓴 소탈한 모습이었습니다.

팬들의 함성에 환한 미소로 인사를 건넨 크리스 에반스는 별다른 이벤트 없이 바로 발걸음을 옮겼는데요.

그를 따라 움직인 팬들과 취재진에 공항은 순식간에 마비됐습니다.

가는 걸음걸음 화제를 모은 크리스 에반스와 미란다 커! 이들의 뒤를 이어 한국을 찾을 스타는 누가 될지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 2위 김수현 & 박해진, [별그대] 중국 대륙 '강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가 종영한지 한 달여! 여전히 <별그대>의 중국 열풍이 뜨겁습니다.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에서 조회건수 25억 회를 넘긴 중국 한류열풍의 일등공신 <별에서 온 그대>!

특히 출연배우들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데요.

3일 오전 '도매니저' 김수현이 팬미팅을 위해 중국 광저우로 출국했습니다.

평범한 듯 자신만의 스타일을 챙긴 채 공항에 모습을 드러낸 김수현.

그의 등장에 팬들의 함성소리도 덩달아 커졌는데요.

순식간에 김수현을 둘러싼 팬들에 한발자국도 옮기기 힘들어지자 친절한 수현씨의 걱정 어린 한마디의 전해졌습니다.


[현장음:김수현]

뒤에 조심하세요


그렇게 한국 팬들의 배웅을 받으며 중국 팬미팅을 떠난 김수현.

그런가하면 지난 달 24일에는 '이휘경' 역의 박해진이 중국으로 출국했는데요.

중국 패션계의 거장과 손을 잡고 직접 디자이너로 참여하는 브랜드 론칭을 위해서였죠.


[현장음:박해진]

중국 거의 마지막 일정이 될 것 같아요 마지막 일정 다녀와서 [닥터 이방인] 촬영을 해야 해서 마지막으로 출국 중에 있습니다


3월에만 3번이나 중국을 오간 박해진! 이렇듯 중국내 [별에서 온 그대]를 향한 러브콜이 끊이질 않고 있는데요.

전세기까지 동원해 출연을 요청하고 광고 출연료로 수십 억대를 제안하는 등 [별그대] 출연진 모시기에 나선 중국!

중국내 [별그대]의 인기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 1위 닉쿤-티파니 열애


2PM의 닉쿤과 소녀시대 티파니가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4일 오전 한 매체는 '닉쿤과 티파니가 4개월째 열애 중' 이라고 보도했는데요.

양측 소속사 역시 '가까운 친구 사이에서 최근 만나기 시작했다'며 닉쿤과 티파니의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의 연인선언은 K-POP 열풍을 이끌고 있는 소녀시대와 2PM 멤버의 만남이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현장음:티파니]

신선하고 제가 봤을 때는 신기해요


그런가하면 과거 이들의 열애를 예언했던 이른바 성지글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이 성지글은 2009년도에 게시된 글로 '방송국 관계자들은 티파니랑 닉쿤이 사귀는 것을 다 안다'는 내용이 담겨있는데요.

지난 2일 올라온 글 역시 닉쿤과 티파니의 열애설을 예감하는 듯한 내용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죠.

한편, 두 사람은 모두 미국에서 오랜 생활을 하다 한국으로 건너와 비슷한 시기에 데뷔를 한만큼 다양한 공감대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팬들도 모두 아는 이들이 공통점이라면 단연 강아지상 얼굴에서 지어지는 귀여운 미소를 꼽을 수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데뷔 초부터 이 사랑스러운 눈웃음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는데요.


[현장음:닉쿤]

눈? 웃을 때 눈웃음? 콘셉트에 맞게 상큼한 윙크 시리즈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렌지 윙크, 레몬에이드 윙크, 펄피 윙크


보는 것만으로도 사랑스러움이 뚝뚝 떨어지는 닉쿤-티파니의 열애 인정에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