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모든 것을 순위로 알아보는 시간 랭킹쇼 하이파이브입니다.

예년보다 따뜻한 날씨에 올해는 꽃소식이 빠를 거라고 하는데요.

꽃소식만큼 빠르게~ 3월 마지막주 연예계 소식, 랭킹쇼 하이파이브로 전해드립니다.


# 5위 황신혜 딸 이진이 미모, 이기적인 스타 DNA


2014 서울 패션위크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손태영 황신혜 이효리 등 내로라하는 패셔니스타들이 함께 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특히 황신혜 딸로 유명한 이진이가 모델로 나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춘희 패션쇼에 오른 이진이는 특히 패션위크 기간 중 타이라 뱅크스의 [아메리카 넥스트 톱 모델] 촬영 소식을 전해 더욱 화제를 모았는데요.

황신혜의 딸에서 모델로 한걸음 도약한 이진이!

그녀처럼 연예계에는 엄마의 피를 제대로 물려받은 2세 스타의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배우에서 MC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이유비는 엄마 견미리를 꼭 닮은 외모로 더욱 사랑을 받고 있고요.


[현장음: 이유비]

제 미모의 비결은 사명감을 가지고 관리하는 것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추성훈의 하나뿐인 딸!

'추블리' 추사랑의 엄마 역시 일본 모델계를 들었다~ 놨다 한 톱 모델 야노 시호인데요.

추사랑은 야노 시호의 어린 시절을 꼭 닮은 외모에 엄마를 따라하는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상남자 추성훈을 순식간에 '딸바보'로 만든 모전여전 스타의 샛별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현장음: 추성훈]

저도 너무 사랑하니까 사랑해주십시오 고맙습니다


# 4위 류승룡 복근.. 영화 [300] 복근 열풍


[현장음: 류승룡]

중년의 나이고 앞으로 이제 액션을 더할 수 있는 날이 올 수 있을까라는 막연한 어떤 불안함이 있었어요


그래서 늦기 전에 다시 한 번 액션 연기에 도전한 류승룡!

그는 좀 더 완벽한 연기를 위해 45년 인생 처음으로 복근을 만들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현장음: 류승룡]

저한텐 도전이었거든요 45년 살면서 제 복근을 처음 봤어요 그런데 이 디데이를 처음해보니까 잡을 수가 없는 거예요 해봤던 사람들은 8주다, 4주 완성 이런 것도 있는데 저는 총 20주, 140일 걸리니까 그때서야 좀 보이더라고요


소금과 탄수화물을 다 끊고 140일 만에 만들어진 그의 복근은 달랑 14일 만에 사라졌다는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죠.

사실 그간 류승룡은 근육질의 섹시미보다는 이른바 '더티 섹시'로 더 주목을 받았습니다.


[현장음: 류승룡]

카사노바에 대한 편견이나 오해들이 있는 것 같은데 좀 더 지적이면서도 매너 있는 이해가 되고 공감이 되고 사랑스러운 카사노바의 캐릭터를 만들어가는 게 가장 힘들었던 것 같아요


영화 [내 아내의 모든 것]에서 전설의 카사노바로 변신한 류승룡은 카사노바라고 하기엔 어딘가 믿기지 않는 외모와 느끼한 말투로 '더티 섹시'란 별명을 얻었는데요.


[현장음: 류승룡]

그래서 조금 힘들었던 것 같아요


이랬~던 류승룡이! 완벽한 복근을 만들어 왔으니 그간 복근을 공개한 남자스타들에게 새삼 관심이 집중되고 있죠.

복근과는 거리가 다소 있을 것 같은 군대 무식자 헨리도 <앙큼한 돌싱녀>의 서강준도 '칠봉이' 유연석도~ 공개한 복근!

이른바 '300 복근'이라 불리는 복근을 만들려면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현장음: 채은천/핏보드 마스터 트레이너]

손은 바를 잡아준 상태에서 양손을 모아주시고 다리는 스텝의 양발 끝을 올려주신 상태에서 앉으시면서 한 팔을 뒤로 보내시면서 그대로 손은 눈을 바라보면서 그 상태에서 반대 연결 올라오시면서 호흡 후~지금 몸통을 트위스트 하면서 옆구리에 있는 복사근이라고 그 운동이 가능하세요


# 3위 '국민엄마' 김해숙, '백발마녀' 변신


원빈 유아인 등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꽃미남들과 모자호흡을 맞춰 아들복의 최강자로 유명한 김해숙!


[현장음: 하지영]

아들 복이 참 많으신 것 같아요 원빈씨도 함께 하셨고요 유아인씨도 함께 하셨고요 누가 제일 멋진 아들입니까?

[현장음:김해숙]

그거는 손가락 어느 게 아프냐고 물어보는 거랑 똑같은 건데 사실은 사람 마음은 바뀌는 거잖아요 변하는 거잖아요

[현장음: 유아인]

말씀이 길어지시는 거 보니까 제가 아닌가 봐요?

[현장음: 김해숙]

우리 1번, 아인씨

[현장음: 하지영]

와~ 축하드려요 원빈씨를 제치고 축하드려요 원빈씨

[현장음: 김해숙]

빈아 미안하다 사람 마음은 변하는 거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엄마' 김해숙이 '백발마녀'로 변신했습니다.

드라마 [호텔킹] 제작발표회 현장에 백발로 나타난 김해숙!

지금까지 보지 못한 그녀의 색다른 모습에 취재진들의 스포트라이트가 집중됐는데요.


[인터뷰: 김해숙]

Q) 백발로 변신했는데?

A) 제 생에 처음으로 머리 탈색까지 했어요 백발로 보이기 위해서 그래서 제 머리를 백발을 하기로 결심을 하고 미장원에서 지금 12번째 탈색을 해서 이 머리를 만들었어요 그래서 겉모습과 함께 제 '백미녀' 역할을 이번에 멋지게 연기변신을 해서 시청자여러분께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백발마녀'가 되어 돌아온 '국민엄마' 김해숙의 색다른 변신은 드라마 [호텔킹]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2위 박지윤 출산 관리 비법 공개


2004년 KBS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박지윤은 2008년 결혼을 앞두고 퇴사에 이르기까지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KBS 예능에 없어서는 안 될 간판아나운서로 활약했는데요.

그녀의 솔직함은 과거에도 숨김이 없었습니다.

초등학교 시절 이미 50kg을 넘겼다는 박지윤은 고교시절 건장한 체구 탓에 초등학생으로부터 엄마 소리를 들었던 에피소드를 털어놨는데요.

이후 뼈를 깎는 다이어트로 지금의 몸매를 완성한 박지윤!

첫째 출산 후 역시 30kg 감량 경험이 있는 그녀는 지난 2월 둘째 출산 이후 약 한달 만에 출산 전과 다름없는 모습으로 방송에 복귀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인터뷰: 박지윤]

Q) 출산 후 빠른 복귀 비법은?

A) 발레스트레칭을 저는 열심히 했는데 온 몸에 근육들을 평소에 생활하면서 안 쓰는 근육들이 많거든요 그런 것들을 다 풀어줄 수 있고 하다보니까 오히려 그렇게 훌륭한 몸매는 아니지만 아가씨 때 처녀 때 못 입었던 반바지나 미니스커트도 열심히 하다보니까 입게 되더라고요


완벽한 다이어트 비법을 가진 박지윤이지만 Y-STAR [식신로드]에서 누구보다 맛있게 먹는 모습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현장음: 박지윤]

제가 방송하는 프로그램들에서 정말 다양한 대한민국 아줌마의 힘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많이 사랑해주세요 고맙습니다


# 1위 '나훈아 아내' 정수경 심경 고백


지난해 세간을 떠들썩하게 한 이혼소송의 주인공 나훈아부부

소송이 마무리된 지 6개월여가 흘렀지만 이들은 여전히 법적 부부 상태인데요.

대법원 판결 후 남편과의 관계 개선을 위해 한국을 찾은 정수경씨를 [생방송 스타뉴스]에서 단독으로 만나봤습니다.

정씨와 만난 곳은 나훈아의 양평 자택.


[현장음: 정수경]

내 집인데 못 들어가고 있어요 그래서 저도 황당하고 그러네요


그녀는 만날 수 없는 남편과 혼인 관계를 유지하라는 법원의 판결에 답답함을 토로했는데요.


[인터뷰: 정수경]

Q) 법원 판결에 대해?

A) 만날 수가 없는데 같이 살려고 하니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어요


이번에 정씨가 한국에 온 뒤 나훈아와 만남이 성사된 건 단 한 차례


[인터뷰: 정수경]

Q) 7년 만에 나훈아를 만났는데?

A) 미국에서 이혼을 도로 돌려놓고 그리고 미국 생활을 정리하고 들어와라 그런데 돌려놓으려면 제가 할 수 있는 건 아무것도 없어요


하지만 그녀에게 해결의 실마리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인터뷰: 정수경]

Q) 남편 전화번호를 모르세요?

A) 남편 전화번호 정돕니까 지금 남편이 어디서 사는 지 어디 있는지도 모른다는 게 말이 안 되죠 그런데 법원에서 같이 살라고 하니까 정말 웃기지 않아요


나훈아와 정씨는 미국에서 이미 이혼판결을 받은 상태지만 한국에서는 여전히 법적 부부인데요.

나훈아와 정씨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