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모든 것들을 순위로 알아보는 시간 랭킹쇼 하이파이브입니다.

다양한 연예계 소식들로 뜨거웠던 1월 셋째 주.

위클리 핫 키워드로 연예계 화제를 함께 하겠습니다.



# 5위 정준하 18kg 다이어트 식단


방송인 정준하의 다이어트 효과가 화제입니다.

지난 9일 정준하는 자신의 SNS에 한 케이블 시트콤의 카메오로 나선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최근 폭풍 다이어트로 18kg 감량에 성공했다는 정준하.

쏙 빠진 볼과 날렵해진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때문에 지난해 4월, 정준하가 자신의 SNS를 통해 올린 다이어트 식단이 뒤늦게 주목받고 있는데요.

당시 정준하는 '다이어트 돌입. 점심 닭 가슴살,고구마, 토스트 한쪽, 이렇게 한 끼'라며 식단을 공개했습니다.


정준하는 [무한도전]의 밀라노 특집 촬영 과정에서 모델 도전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는데요.


[현장음: 정준하]

제 인생에 80kg대의 몸무게가 다가올 줄은 몰랐어요. 건강을 위해서 열심히 운동하고


[현장음: 박지윤]

로하 아빠 파이팅


[현장음: 정준하]

음식관리하고요.


[현장음: 박지윤]

힘내십시오.


[현장음: 정준하]

힘듭니다.


비록 [무한도전]의 밀라노 프로젝트는 다음을 기약하게 됐지만,

정준하는 꾸준한 노력으로 18kg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정준하는 그 동안 '식신'이란 별명답게 '먹방 스타'로 사랑받아 왔는데요.

때문에 네티즌들은 '식신인데, 의지가 대단하다','식단 보니 18kg 감량 이해가네','다이어트 효과 최고, 훈남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런가하면 다이어트 후유증을 걱정하는 팬들도 있었는데요.

이에 정준하는 16일 자신의 SNS에  '부모님 모시고 싱가포르로 가족여행 다녀왔는데 가있는 동안 검색어 1위도 하고. 걱정 마셔요. 건강하니까. 다시 살이 오르겠죠'라는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습니다.



# 4위 전지현 vs 한가인의 평행이론?


최근 전지현과 한가인 사이에 절묘한 평행이론이 존재한다고 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첫 번째 공통점은 '여신 같은 미모'로 길거리에서 캐스팅됐다는 겁니다.

한가인은 지난 2004년 한 방송을 통해 '길을 걷다 캐스팅됐다'고 밝혔는데요.

전지현 역시 우월한 미모로 길거리 캐스팅 후 잡지 모델로 활약한 바 있습니다.

두 번째 공통점은 광고를 통해 본격적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게 됐다는 건데요.

전지현은 1999년 한 전자제품 광고에 출연.

몸매가 드러나는 흰색 가죽 의상을 입고 섹시한 테크노 댄스를 선보였는데요

그로 인해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한가인은 지난 2002년 항공사 광고에서 단아한 승무원의 이미지로 주목받기 시작했죠.

무엇보다 큰 공통점이 있다면 전지현과 한가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연하남이 김수현이라는 사실인데요.

한가인은 지난 2012년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가상의 왕 이훤 역의 김수현과 나이차가 무색할 만큼 절절한 사랑을 그렸습니다.


[현장음: 한가인]

안녕하세요 [해를 품은 달]에서 '허연우'이자 '월' 역할을 맡은 한가인입니다 좋은 모습으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


전지현은 지난 2012년 영화 [도둑들]에 이어 지금은 [별에서 온 그대]에서 김수현과의 러브라인을 그려가며 상승세를 타고 있죠.


[인터뷰: 전지현]

Q) 김수현과의 연기호흡은?

A) 앞으로 더 성장해 나갈 친구와 작업한다는 자체가 저는 굉장히 영광이고. 영광입니다. 후배님 김수현 씨와 작업하는 게 수현아, 마지막일까.


그 밖에도 긴 생머리에 뽀얀 피부로 국민 첫사랑 이미지를 간직한 여배우로 사랑받았습니다.

전지현은 지난 2001년 영화 [엽기적인 그녀]로 한가인은 지난 2012년 영화 [건축학개론]을 통해 국민 첫사랑으로 인기를 얻었는데요.

결혼 후 더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는 점 역시 공통점입니다.

때문에 전지현-한가인의 평행이론설이 제기됐는데요.


[현장음: 안진용 기자/ 스포츠한국]

두 배우 모두 나이가 비슷하고 동시기에 활동했기 때문에 많이 비교가 되는데요 전지현 씨는 발랄한 매력을 많이 뽐냈던 반면 한가인 씨는 고풍스러운 매력이 더 돋보였는데요  CF 스타지만 각각 출연한 품목이 겹치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두 사람이 동시에 함께 성장할 수 있었던 거죠



# 3위 곽도원 열애 고백


배우 곽도원의 돌발 열애 고백이 많은 화제를 몰고 왔습니다.

지난 13일, 황정민-한혜진 주연의 영화 [남자가 사랑할 때]의 시사회가 진행됐는데요.

최근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송강호 주연의 영화 [변호인]에서 지독한 악역으로 열연한 곽도원의 연기 변신 또한 주연 배우들 못지 않게 주목받았습니다.


[인터뷰: 곽도원]

Q) [변호인]에서와는 180도 다른 인물인데?

A) [변호인] 얘기를 하자고 그러면 굉장히 민감한 부분도 많고 준비하는 과정에 있어서 어느 정도 역사에 비추어 사실적인 부분도 있고 그리고 또 극화시켜야 되는 부분도 있어서 굉장히 긴장을 많이 했던 작품이었고 이 작품 [남자가 사랑할 때] 같은 경우에는 영일 이라는 캐릭터 자체가 굉장히 이제 직설적이기도 하지만 굉장히 사랑을 많이 품고 있고 아 이 영화가 아직 감정이 추슬러지지 않아 가지고요.


특히 곽도원의 돌발 고백은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죠.


[인터뷰: 곽도원]

Q) 시사회에서 영화를 본 소감?

A) 한 거친 남자, 여자가 한없이 투명에 가까운 사랑을 나누는 모습에 제가 참여한 작품이기도 하지만 아, 더럽게 울었네요. 진짜. 눈물이 저도 지금 사랑을 하고 있거든요. 커플반지도 끼고 있는데 처음 이제 말씀 드리는데 제가 지금 사랑하는 사람한테 이렇게 투명에 가깝게 사랑을 하고 있나 반성도 많이 되고 더 잘 해줘야 되겠다는 생각도 들고 야, 미연아 사랑한다 오빠 영화보고 반성 많이 했다. 사랑한다 미연아!


곽도원의 소속사에 따르면 여자친구는 10살 연하의 회사원으로 지난해 6월 제주도 여행길에서 만났다는데요.

7개월째 핑크빛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합니다.

용기 있게 열애 사실을 고백한 곽도원.

천의 얼굴을 지닌 배우로 더 많은 작품에서의 활약 또한 기대하겠습니다



# 2위 노홍철& 장윤주의 수상한 요가


지난 11일 방송된 [무한도전]에서 가상 결혼생활을 하게 된 노홍철과 장윤주가 수상한 요가 동작을 선보여 화제입니다.

노홍철-장윤주가 선보인 부부요가는부부가 함께할 수 있는 동작들로 구성.

운동을 하는 과정에서 상대와 농도 짙은 스킨십을 하게 되는데요.

두 사람은 신체를 밀착하는 자세를 선보이며 민망해 하기도 했습니다.

방송 이후 서먹했던 두 사람을 가까워지게 만들어준 건강한 스킨십인 부부요가가 많은 관심을 모았는데요.

[생방송 스타뉴스] 취재진은 한 요가학원을 방문해 화제의 부부요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인터뷰: 최현진/ 요가 강사]

Q) 부부(커플)요가란?

A) 커플 요가는 말 그대로 혼자 하는 것이 아니라 둘이서 같이 하는 요가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스킨십도 생기고 소원해졌던 커플이나 부부께서는 조금 더 사이가  돈독해질 수 있는 아주 좋은 요가인 것 같아요


당시 화제가 됐던 커플 요가 3단계 동작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인터뷰: 최현진/ 요가 강사]

Q) 커플요가 1단계는?

A) 두 분이서 서로 반대쪽으로 누워서 어깨를 대고 양손을 어깨 너비로 넓게 피셔서 깍지를 끼고 배가 위로 올라오지 않도록 배를 등 뒤로 쏙 집어넣으셔서 아래 허리가 뜨지 않게 바닥에 붙여 주시고요 두 다리를 모으셨다가 숨을 마셨을 때 다리를 천장 쪽으로 들어 올리시고 내쉴 때 뒤꿈치를 바닥 가깝게 내려주시면 됩니다


[인터뷰: 최현진/ 요가 강사]

Q) 커플요가 2단계는?

A) 한분은 바닥에 배를 대고 엎드려서 누워주시고 한 분은 그 반대쪽으로 다리가 있는 쪽에 머리를 대시고 반대쪽으로 누워주시면 되요 그 다음에 밑에 있는 분은 양 손은 가슴 옆 바닥을 짚어주시고 턱을 바닥에 대신 다음에 숨을 깊이 한번 내쉬고 마실 때 천천히 손으로 바닥을 누르시면서 상체를 끌어올리시면 됩니다 이때 위에 쪽에 있는 분이 허리에 무리가 되지 않을 정도로만 올라와주시면 동작이 완성이 되세요


[인터뷰: 최현진/ 요가 강사]

Q) 커플요가 3단계는?

A) 한분은 바닥에 등을 대고 누우셔서 무릎을 살짝 접어 발바닥을 바닥에 붙여 놓으시고 다른 분은 같은 쪽을 바라보셔서 양 다리를 허리 옆쪽에 붙여 놓으시고 양 손을 크로스 하셔서 어깨 높이 팔꿈치를 잡아주시고 밑에 있는 분이 손을 위로 뻗으셔서 위에 있는 분의 힙을 양손으로 편안하게 받쳐주시고  위에 있는 분의 무릎을 접으셔서 천천히 엉덩이를 바닥 쪽으로 내려가서 앉아주시면 됩니다


3단계 동작의 경우 장윤주가 노홍철의 엉덩이를 밀어 올려주는 자세로 대신하기도 했죠.

방송 이후 노홍철과 함께 가상결혼을 시작한 모델 장윤주에게도 시선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장윤주는 열일곱 살 때인 지난 1997년 서울 컬렉션 무대를 통해 모델로 데뷔했는데요.

이후 톱 모델로 뉴욕, 파리 등 세계적인 런웨이를 누비는가하면 라디오 DJ와 가수는 물론 전시기획자 등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쌍꺼풀 없는 눈매와 신이 내린 몸매라 불릴만큼 완벽한 몸매를 지닌 모델로 각광 받고 있는 장윤주.

지난 2010년 [무한도전] 달력 프로젝트와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를 통해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는데요.

톱모델답게 완벽한 몸매가 드러나는 파격적인 노출 화보로도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무한도전]에서 노홍철과 가상부부가 된 장윤주는 톱모델답게 노홍철과 멋진 커플룩을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노홍철은 올블랙 패션에 회색 코트를 입고 같은 톤의 머플러를 매치한 심플한 패션을.

장윤주는 블랙 깊게 파인 유넥 티셔츠에 블랙 코트로 커플룩 느낌을 줬습니다.

특히 노홍철과 장윤주는 각각 초록색,핑크색 커플 모자를 써 커플룩을 완성했는데요.

이에 네티즌들은  '노홍철-장윤주, 커플 모자 눈에 띈다','커플룩 덕에 두 사람 더 달달해 보인다','노홍철-장윤주 잘 어울리는 패션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 1위 이휘재 실명 위기? 황반변성 주의보


방송인 이휘재가 황반변성증을 앓고 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휘재는 지난 13일 방송된 [힐링캠프]에서 '5년 전 황반변성증이라는 질환 판정을 받았다. 시야가 점점 좁아지는 병으로 한 번 제대로 오면 한쪽 눈 시력이 안 보이게 될 정도로 떨어진다'고 고백했는데요.

지난 2012년 [스펀지]가 10년 만에 폐지되면서 슬럼프를 겪고 악화됐다는데요.

매일 아침 한쪽 눈을 가려보며 보이는지 안 보이는지 테스트 한다고 고백했습니다.

[생방송 스타뉴스] 취재진이 직접 안과를 찾아가 황반변성증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인터뷰: 염호엽/ 안과전문의]

Q) 황반변성증이란?

A) 황반변성이라는 것은 시세포들이 밀집해 있는 황반이라는 부분의 위축이나 변성 또는 출혈 등에 의해서 시세포들이 손상을 받고 이로 인해서 시력이 점점 떨어지면서 방치될 경우 실명에 이를 수 있는 위험한 병입니다.


황반변성증은 노화나 고도근시 등으로 인해 생기는 경우가 많다는데요.

예방법은 없는 걸까요?


[인터뷰: 염호엽/ 안과전문의]

Q) 황반변성증 예방법은?

A) 일반적으로 황반변성은 흡연과 관련된 부분들이 있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에 금연을 하셔야 되고요. 그 외에도 항산화 비타민이 풍부한 신선한 과일이나 야채들을 충분히 섭취하시고 또 강한 햇볕에 노출될 경우에는 선글라스를 착용하셔서 자외선 차단에도 신경을 쓰셔야 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데뷔 22년 만에 출연한 첫 토크쇼에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해줬던 개그맨 이휘재.

그가 황반변성증을 극복하고 새로운 전성기를 쓸 수 있을지 모두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