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장다희 기자] 배우 이도현과 고민시가 출연한 '환생연애'가 MZ세대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으면서 다양한 브랜디드 콘텐츠의 등장이 기대되고 있다.
 
HK이노엔(HK inno.n)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선보인 콘텐츠 '환생연애-컨디션환으로 살아나는 연애의 기적'의 조회수가 370만회를 넘어서며 온라인을 중심으로 큰 화제가 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환생연애'는 친구 대신 소개팅에 나간 이도현과 소개팅 상대 고민시의 첫 만남을 그린 타임루프 로맨스 드라마다. HK이노엔은 MZ세대 공략을 위해 여러 작품에 걸쳐 형성된 배우 이도현과 고민시의 드라마 속 서사 및 관계성을 활용해, 컨디션환을 주제로 이번 숏폼 드라마를 선보였다.
 

HK이노엔은 타깃층인 MZ세대가 미디어 간의 경계를 넘나드는 '트랜스미디어'에 익숙한 세대라는 점에 착안, 이도현과 고민시가 기존 드라마에서 보여준 관계성을 광고로 끌어들였다. 비극으로 끝난 작품 속 서사를 토대로 상상에 기반한 스토리텔링을 새롭게 더해 세계관을 확장했다.
 
기존 서사에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접목시켜 두 배우의 또 다른 세계관을 탄생시키자 시청자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예고편은 공개한 지 이틀 만에 조회수 100만회를 넘었고 지난 3일 공개한 본편 또한 빠른 입소문을 타며 370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HK이노엔 음료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도현과 고민시를 '컨디션'의 부캐(부캐릭터)인 '상태' 그리고 '컨디션 환'의 부캐인 '화니'로 설정해 드라마 같은 광고의 재미를 극대화시켰다"며, "앞으로도 '환생연애'와 같은 재미있는 콘텐츠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대표 숙취해소 브랜드의 지위를 더욱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케이스타뉴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제공=HK inn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