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장다희 기자] 배우 구자성이 패션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남성 패션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함께한 구자성의 패션 화보는 '더 플라워 맨(THE FLOWER MAN)'이라는 타이틀 아래 이번 시즌에서 주목해야 할 다양한 디자인의 플라워 패턴 패션으로 촬영이 진행됐다. 공개된 화보에서 구자성은 셔츠, 팬츠, 니트 등 다채로운 의상들을 소화하며 겨울을 순삭시키는 '꽃자성'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구자성은 IHQ 수목드라마 '스폰서'에서 야망캐 '현승훈' 역을 맡아 시청자들과 만나기에 앞서, 봄을 불러오는 듯 따뜻하고 달달한 매력들이 가득한 포션으로 화보를 완성시켰다. 또한 화보 촬영 당시 구자성은 카메라 셔터가 터질 때마다 컨셉에 300% 충실하는 포즈를 자유자재로 선보이며 모델 출신 답게 훤칠한 키와 시원시원한 비주얼로 현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겨울 추위를 단숨에 녹이는 배우 구자성의 훈훈한 패션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2월호에서 만날 수 있으며, 구자성이 야망캐 '현승훈' 역으로 이미지 변신을 예고한 IHQ 수목드라마 '스폰서'는 오는 2월 23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케이스타뉴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제공=아레나 옴므 플러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