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김유진 기자]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정규 10집 PART 2로 돌아온다.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는 25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 下 PART 2'(에픽하이 이즈 히어 하 파트 2) 발매일을 공지했다.

"메모 다시 시작"이라는 말과 함께 게재된 이미지는 휴대폰 메모장 캡처 화면으로, 정규 10집 앨범명과 함께 '2022.2.14 6pm KST'라고 발매일자가 적혀 있다.

앞서 타블로는 “휴대폰 운영체제가 자동 업데이트되면서 10년간 작성한 노랫말이 모두 삭제됐다”고 밝혀 정규 10집 발매에 대한 팬들의 걱정을 모았다. 이에 "메모 다시 시작"이라는 에픽하이다운 센스 가득한 멘트와 함께 정규 10집 발매 소식을 알린 만큼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최근 MBC ‘놀면 뭐하니?' 도토리 페스티벌’에 출연한 에픽하이는 윤하와 함께한 ‘우산’을 비롯해 ‘One'(원), ‘Love Love Love'(러브 러브 러브), ‘Fly'(플라이) 등의 무대로 2000년대 감성을 소환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국내 가수로는 최초로 미국 최대 음악 축제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2022'(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 2022)에 2016년과 2020년에 이어 세 번째로 초청받은 소식을 전하며 글로벌 저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에픽하이의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 下 PART 2'(에픽하이 이즈 히어 하 파트 2)는 오는 2월 1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케이스타뉴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아워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