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장다희 기자] 트로트 가수 박군이 연상과의 연애를 선호한다고 밝혔다.

23일 방송되는 MBN '신과 한판'에는 대세로 떠오른 강철 사나이 트로트 가수 박군이 출격,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비화를 털어놓는다.

이날 방송에서 박군은 초지일관으로 이상형인 장윤정 바라기 면모를 드러냈고, 이에 장윤정의 남편인 도천사 도경완의 폭풍 견제를 받은 바. 이와 같은 모습에 염구라대왕 김구라는 박군을 향해 "리드해주는 여성이 이상형이냐"고 물었다.

이에 박군은 "꼭 그런 것만은 아닌데, 사실 누나들이 더 편하다"고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이어 "15년간 군인으로 살았다 보니, 고된 업무와 훈련이 반복됐고 아무래도 연인을 챙기고 신경을 쓰는 게 어려웠다. 그런 부분들을 상대에게 이해받기 어려웠고 외로웠다"고 토로했다.

또 박군은 "특수부대에서 근무를 하다 보니, 1년 중 6개월 정도는 밖에서 근무했다. 이런 부분들을 이해해주길 바랬지만, 보통 저보다 어린 친구들의 경우에는 제가 더 관심을 가져주기를 원했다. 물론 애정을 주고받길 원하는 게 정상이고 보통의 연애지만, 바쁜 군생활로 힘들었다. 그래서 이해심이 넓은 누나들이 더 편하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신과 한판'은 3MC 김구라·도경완·광희가 저 세상 궁금증을 콕 집어내는 진솔한 환생 '삶'풀이 토크 한판쇼로 오는 23일 일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케이스타뉴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제공=MB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