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장다희 기자] 배우 김승호가 디즈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 출연한다.

김승호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21일 "소속 배우 김승호가 디즈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 출연한다"며 "경찰대학 홍보 단장 표현석 역을 맡았다. 반전 있는 캐릭터로, 강다니엘(위승현)과 호흡을 맞추며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고 전했다.

오는 26일 첫 공개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이다. 서툴고 실수 투성이지만 누구보다 빛나는 스무 살 청춘, 경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을 경찰 꿈나무들의 패기 넘치는 출사표가 유쾌한 웃음과 짜릿한 설렘을 선사한다.

지난 2021년 웨이브 오리지널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에서 납치 사건을 일으키며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는 역할로 눈도장을 찍은 김승호는 부당한 위약금을 물어야 하는 아이돌 연습생 김수겸으로 분해 정치평론가 김성남을 납치하고 충격적인 돌발 행동을 하며 아이러니한 현실을 그려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오는 26일 1, 2회가 공개된다.

케이스타뉴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제공=골드메달리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