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김유진 기자]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TOP4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꽃'이 공연을 앞두고 셋리스트를 기습 공개했다.

'미스트롯2' TOP4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꽃' 공연 제작 및 배급을 맡은 아츠로 측은 20일 공식 SNS 및 언론을 통해 셋리스트 일부가 담긴 스포일러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셋리스트 스포일러 이미지에는 '방아요', '보약같은 친구', '효도 합시다' 세 가지 곡이 공개된 것 외에 나머지 곡 리스트가 공개되어 있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방송 이후 처음 개최되는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는 그동안 팬들이 보고 싶어 했던 무대들은 물론 어디에서도 선보인 적이 없는 최초 공개 무대와 지난해 11월 14일 발매된 ‘미스트롯2’ TOP4 스페셜 국악 앨범 ‘소리꽃’ 수록곡에 이르기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무대가 이어질 예정이다.

'내일은 미스트롯2' TOP4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네 사람은 방송이 아닌 콘서트장에서 팬들과 처음으로 교감하는 자리인 만큼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습을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미스트롯2' TOP4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 꽃' 제주, 대구, 부산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본 공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된다.

전국투어의 시작을 알릴 제주 공연은 오는 22일 오후 2시와 7시 ICC제주 탐라홀에서 개최된다. 현장 판매 티켓은 당일 콘서트 시작 30분 전까지 구매할 수 있다.

케이스타뉴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아츠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