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김유진 기자] 가수 아우라(AOORA)가 신곡 'Birthday Cake'(벌스데이 케이크)를 오늘(10일) 정오 발매한다. 

아우라의 신곡 'Birthday Cake'는 국내에서는 생소한 브라질의 인기 장르인 ‘Funk Carioca'(Brazilian Funk) 스타일의 곡으로, 귀를 사로잡는 그루브한 사운드와 아우라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특징이다.

'남들 눈치 보지 말고 하루하루 내 생일인 것처럼 당당하고 기쁘게 살자’라는 당당한 메시지를 담은 가사는 곡의 밝고 에너제틱한 매력을 한층 더 부각시켰고 브라질과 한국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 'Oh, My Friend!(Marcella & Amanda)'가 피처링을 맡아 곡의 활기를 높였다.

이번 곡은 아우라와 함께 프로듀싱 팀 트로피캣으로 활동 중인 프로듀서 겸 DJ 프라이데이(FRIDAY)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고 래퍼 스마일리($milli) 역시 작사에 참여하며 힘을 보탰다. 

선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아우라는 현실 속 모습과 함께 메타버스(가상현실 세계) 속에서 자유롭게 즐기는 인생을 화려한 영상미로 표현했다. 

케이스타뉴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주)일공이팔, 파이하이(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