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장다희 기자] 배우 권나라가 '불가살'에서 전생과 현생을 오가는 변화무쌍한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8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불가살' 7회 방송에서는 과거의 민상운(권나라)이 전생에 대한 실마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민상운은 단활(이진욱)을 통해 자신의 전생에 대해 알게 됐다. 민상운은 단활에게 자신이 불가살이라는 증거를 보여달라 요구했고, 그는 어깨의 상처를 언급했다. 그러나 민상운은 자신의 어깨에 상처가 없다는 것을 보여줬고, 그녀의 존재는 미궁에 빠지게 돼 시청자들에게 의문을 남겼다.

이날 방송에서 권나라는 전생의 기억을 찾기 위해 분골쇄신 중인 민상운의 모습을 섬세한 연기력으로 그려냈다. 특히 그녀는 기억나지 않는 전생에 대한 답답함과 과거 김화연(권나라 분)의 방화 사실을 믿지 못하는 민상운의 어지러운 감정을 심도 있게 표현,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옥을태(이준)의 비밀에 대해 알고 있는 갑산괴와 격한 몸싸움 장면에서 권나라는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 투혼으로 극의 긴장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현생과 전생을 오가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민상운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권나라의 활약은 오늘(9일) 밤 9시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불가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케이스타뉴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제공=tvN '불가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