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장다희 기자] 그룹 미래소년의 열정과 멤버들의 케미가 돋보이는 '아카데미(Academy)' 콘셉트 포토가 연이어 공개됐다.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은 지난 7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의 '아카데미'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를 마무리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박차를 가했다.
 
사진 속 멤버들이 걸친 재킷에는 이번 미니앨범 '마블러스(MARVELOUS)'의 엠블럼이 부착돼 있어 교복을 입은 소년을 연상시킨다. 그에 반해 카메라와 강렬히 시선을 맞추고 있는 멤버들의 눈빛에서는 '미래'를 향해 달려나가는 의지와 열정을 엿볼 수 있다.
 
이준혁은 흑갈색 머리과 대비되는 과감한 컬러 의상을 통해 시선을 모았고, 유도현은 비교적 단정한 의상과 '책'이라는 소품을 통해 우아한 무드를 그려냈다. 이어 장유빈의 물오른 성숙함이 시선을 잡아 끌었다. 특히, 다채로운 매력의 멤버들이 한 데 모여 케미를 발산하고 있는 단체 컷을 통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두 가지 콘셉트 포토를 통해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관심을 모은 미래소년의 세 번째 앨범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는 트와이스, NCT DREAM 등 K-POP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하며 국내에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David Amber가 참여한 타이틀곡 '마블러스'와 미래소년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기대를 최대로 끌어올렸다.
 
미래소년의 세 번째 미니앨범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케이스타뉴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제공=DSP미디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