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장다희 기자] 배우 박하선이 새 시즌에서 성장과 변화를 예고했다.

7일 오전 카카오TV 오리지널 '며느라기2...ing'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현장에는 이광영 감독을 비롯해 권율, 박하선, 문희경, 백은혜, 최윤라가 참석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며느라기2...ing'는 혹독한 며느라기를 벗어나려는 순간 뜻밖의 소식을 접하게 된 민사린(박하선)의 K-임산부 성장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날 박하선은 "'며느라기' 시즌1 때 나 역시 답답하게 '왜 이렇게 이야기를 못하지' 싶었다. 다른 사람들도 많이 그랬을 것이다. '말을 많이 하라'는 댓글도 봤다"고 말했다.

이어 "'며느라기' 시즌2에서는 사린이가 할 말을 하게 된다. 새로운 일들이 펼쳐지면서 상상하지 못했던 일들이 펼쳐진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사린이가 할 말은 하지만 쉽게 받아들여지지는 않는 분위기다. 내가 변한다고 해도 주변이 다 변하지 않으면 변할 수 없다. 1편과 달리 구영이도 변한다. 사이다적인 면이 있다"고 전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며느라기2...ing'는 오는 8일 오전 10시 첫 공개된다.

케이스타뉴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제공=카카오TV]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