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장다희 기자] '맛있는 녀석들' 뚱5가 고등어 김치찜으로 밥 11공기를 비운다.
 
오늘(7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359회에서는 감자국에 이어 고등어 김치찜을 먹으러 나서는 뚱5(유민상, 김민경, 문세윤, 홍윤화, 김태원)의 모습이 공개된다.
 
뚱5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한 번도 방송에 나온 적이 없는 맛집이다. 사장님이 '맛있는 녀석들' 팬이라 촬영을 허가해 주셨다"고 소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를 입증하듯, 베일을 벗은 고등어 김치찜은 엄청난 비주얼을 자랑해 뚱5를 군침 돌게 만들었다. 이들은 메인 요리인 고등어 김치찜은 물론, 삼합을 위한 들기름 두부부침, 후식인 누룽지와 함께 밥 11공기를 비워버리는 저력을 자랑했다.
 
특히 홍윤화는 2022년 임인년(壬寅年) 이야기가 나오자 멤버들의 띠별 운세를 봐줘 흥미를 높이기도. 홍윤화는 문세윤, 김태원이 개띠라는 사실에 "올해 개띠의 운세가 그렇게 좋다고 한다. 복이 굴러들어온다고 한다"라 말했고, 이를 들은 김태원이 "내가 '맛있는 녀석들'에 들어오지 않았나"라고 맞장구를 쳐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다른 멤버들 역시 홍윤화의 띠별 운세에 감탄했지만, "한 무속인 분이 개인 방송에서 알려줬다"라는 추가 설명에 잔뜩 실망한 표정을 지어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뚱5의 감자국, 고등어 김치찜 먹방은 오늘(7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방송되는 '맛있는 녀석들' 35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케이스타뉴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제공=IHQ]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