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김유진 기자] 가수 강유빈이 뛰어난 가창력으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다.

강유빈은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MBN ‘헬로트로트’ 본선 3차 대결인 맞짱 매치에서 정훈희 팀 박하은과 대결을 펼쳤다. 

이날 강유빈과 박하은은 김태화의 ‘얘기할 수 없어요’를 첫 곡으로 선곡했고 강유빈은 자아도취 거울왕자로 변신해 무대 시작 전부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강유빈은 록 사운드에 맞춰 특유의 시원한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기선 제압에 성공했고 끼와 흥이 넘치는 무대로 막강 우승후보다운 존재감을 드러냈다.

두 번째 무대로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최진희의 ‘사랑의 미로’가 이어졌다. 첫 번째 곡과는 분위기가 180도 다른 이번 곡에서 2절을 맡은 강유빈은 애절한 감성을 저음으로 완벽하게 표현했다. 

이건우 심사위원는 “K-트로트의 주역은 여러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가수인 것 같다. 첫 곡인 ‘얘기할 수 없어요’는 록 장르인데 두 분 다 어떤 부분에서는 원곡과 달라졌는데도 상당히 듣기 좋았다"며, "K-트로트를 위해서는 멀티 플레이어 역할을 할 수 있는 선수들이 필요한데 축구로 따지면 박지성 선수같은 역할을 할 수 있는 적임자인 것 같다”고 칭찬했다.

작곡팀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김지환 역시 “무대가 정말 좋았다. 뉴 트로트를 제대로 보여준 무대인 것 같다. 특히 강유빈은 트로트의 프린스라고 부를 정도로 너무 멋있었다. 음정이 두 번째 곡에서 조금 샵이 된 것만 아니었다면 TOP3 안에 들 만한 멋진 무대였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케이스타뉴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MBN '헬로트로트' 방송 캡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