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장다희 기자] '고스트 닥터' 부성철 감독이 정지훈, 김범에게 극찬을 쏟아냈다.

3일 오후 tvN 새 월화드라마 '고스트 닥터'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부성철 감독을 비롯해 정지훈, 김범, 유이, 손나은이 참석했다.

부성철 감독은 "이 조합을 내가 생각한 것은 큰 의미가 없다. 그저 이 두 사람이 조합하는 거 자체만 큰 의미가 있다. 내적·외적 밸런스가 좋은 사람이 필요했는데, 정지훈이 적격이었다. 감정 연기부터 코미디 연기까지 정말 훌륭했다. 동선만 말하면 새처럼 날아가듯 연기했다. 정지훈 씨는 노래를 할 땐 비가 되는데, 연기할 땐 '찰리 채플린'이 된다. 클래스가 다른 연기였다"고 했다.

이어 "김범은 그동안 터프한 캐릭터를 많이 했는데, 실제로는 섬세함이 존재한다. 굉장히 섬세하고 감성을 많이 불어 넣는 배우다. 정지훈이 엔진이라면 김범은 헤드라이트"라며 극찬했다.

'고스트 닥터'는 신들린 의술의 오만한 천재 의사와 사명감이라곤 1도 없는 황금 수저 레지던트, 배경도 실력도 극과 극인 두 의사가 바디를 공유하면서 벌어지는 메디컬 스토리다. 3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케이스타뉴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제공=tv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