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김유진 기자] 셰프 정호영이 영암군 씨름단을 상대로 닭싸움에 도전해 웃음을 안겼다.

2일 오후 5시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영암군 씨름단의 제주도 기(氣) 투어에 동참한 정호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새벽부터 김기태 감독의 성화에 기상한 정호영은 씨름단과 함께 아침 운동에 나서는가 하면, 466m의 제주도 오름에서 런지 달리기부터 타이터 끌기 등 지옥훈련에 진심으로 임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후 직접 훈련 종목을 정할 기회를 얻은 정호영은 씨름단을 상대로 자신 있게 닭싸움 대결을 요청했다. 정호영은 김기태 감독과의 닭싸움에서 허무하게 졌고, “휴가에 소개팅”이라는 조건과 함께 김과장을 다음 대결 주자로 내세웠다.

작은 체구의 김과장에 비해 엄청난 체급 차이를 자랑한 씨름단 선수의 일방적인 승리가 예상됐지만, 기적처럼 김과장의 승리로 돌아가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정호영은 일일 알바가 되어 가게를 도와주겠다는 씨름단 선수들에게 우동 면 무한 리필을 약속, 폭풍 먹방을 선보이는 씨름단에 재료가 전부 소진될 뻔한 위기까지 처해 출연진들을 폭소케했다.

케이스타뉴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캡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