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김유진 기자] 가수 임영웅이 스페셜 무대를 통해 미공개곡을 공개한다.

오는 30일 오후 10시 40분 KBS2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스페셜이 방송된다.

이번 스페셜은 본방송에서의 현장 열기와 감동이 이어짐과 동시에 본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와 ‘내 마음 별과 같이’ 무대 등 미공개곡 2개 무대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우리 모두가 영웅’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만큼 팬들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을 선물할 것은 물론, 임영웅의 다채로운 변신부터 화려한 무대들을 엿볼 수 있다.

스페셜 방송이 끝난 직후에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We’re HERO 임영웅’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돼 여운을 이어간다.

지난 26일 방송된 임영웅의 ‘We’re HERO 임영웅’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가구 시청률 16.1%를 기록하며 지상파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거머쥐었다. 당시 임영웅은 새 정규앨범 수록곡 중 한 곡을 최초공개하며 “평범했던 세상을 빛나게 만들어준 여러분이 저의 영웅”이라고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We’re HERO 임영웅’에서 선보인 곡 ‘사랑해’(가제)는 내년 발매 예정인 새 정규앨범에 수록될 예정이며, 현재 임영웅은 정규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케이스타뉴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물고기뮤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