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장다희 기자] 배우 박강섭이 '어사와 조이' 종영을 앞두고 진심 어린 종영 소감을 전했다.
 
tvN 15주년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어사와 조이'는 오늘(28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박강섭은 남다른 캐릭터 분석력을 바탕으로 극 중 '구팔'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종영을 앞두고 박강섭은 "설렘 가득한 첫 리딩부터 마지막 촬영까지 꿈같은 시간이었다. 훌륭한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분들과 함께 호흡한 선배님들께 너무나도 감사하다는 말씀 꼭 전하고 싶다. 넘치는 사랑을 받으며 함께 연기할 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했다"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습관처럼 촬영장에 가야 할 것 같은데 끝났다는 게 너무 아쉬운 만큼 잊을 수 없는 작품이다. 그동안 어사와 조이 그리고 구팔이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너무나도 감사드린다"라며 진심 어린 종영 소감을 전했다.
 
극중 박강섭은 어사 라이언(옥택연)의 종복으로 라이언, 육칠(민진웅)과 함께 전국을 돌아다니며 암행 수행단으로 활약했다. 최근 방송에서는 박승 가문의 충격적인 진실을 알고 박승을 지옥에 떨어뜨릴 계획에 성공한 ‘라육구’의 모습이 그려져 어떤 결정을 내릴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라육구'와 티키타카 할 때는 유쾌하고, 이언에게 무슨 일이 생겼을 때는 진지하고 배려심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박강섭. 장르 불문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꾸준히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박강섭이 '구팔'역으로 호평을 받은 tvN '어사와 조이'는 오늘(28일) 밤 10시 30분 마지막 화가 방송된다.

케이스타뉴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제공=풍경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