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김유진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 멤버 MK가 오늘(21일) 입대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MK는 이날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다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MK의 입대 장소 및 시간 등은 비공개로, 별도의 절차 없이 진행된다.

앞서 온앤오프는 그룹 활동의 공백을 최소화하고자, 아이돌 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국방의 의무가 있는 내국인 멤버 전체가 비슷한 시기에 입대를 결정했다. MK는 그 중 가장 먼저 군 복무를 시작한다.

온앤오프는 지난 3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Goosebumps’를 발매하고,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나흘간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 약 2년 만의 대면 공연으로 팬들에게 입대 전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MK는 콘서트에서 “더 성숙해진 사람으로 돌아오겠다. 퓨즈(공식 팬클럽)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사람이 되겠다. 다시 만날 여름을 기다리면서 퓨즈, 우리 멤버들, 가족들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씩씩한 소감을 전했다.

오늘(21일) MK 입대를 시작으로 오는 27일에는 제이어스와 와이엇, 28일은 효진, 이션이 각 훈련소에 입소한다.

케이스타뉴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