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김유진 기자] 싱어송라이터 다비(DAVII)가 8일 두 번째 미니앨범 ‘?=1 Re:new’의 앨범 타이틀을 공개하고 신보 발매를 예고했다.

공개된 ‘?=1 Re:new’ 앨범 타이틀에는 ‘재개하다’라는 뜻을 가진 ‘RE:new’라는 문구가 적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다비는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롭게 시작하는 자신만의 이야기를 풀어낸다고 예고한 바 있다.

‘?=1 Re:new’는 새로운 시리즈 앨범의 첫 번째 발판이 되는 앨범으로, 분기별로 시리즈 앨범을 발매해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다비는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DAVII'S ROOM’ 이벤트도 준비했다. 참여 방법은 SNS 게시물을 통해 해시태그와 다섯 글자로 앨범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 후 다비를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공식 SNS 채널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비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2’에 출연해 '천재 뮤지션' 수식어를 얻으며 이름을 알렸다. 가수 헤이즈의 ‘비도 오고 그래서’, ‘저 별’ 등을 공동 프로듀싱했으며 비스트, 소유, 노을, 윤하, 슈퍼주니어, 전지윤, (여자)아이들 소연 등의 앨범에 참여한 이력이 있다.

다비의 ‘?=1 Re:new’는 오는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케이스타뉴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ALLWAYS, 제이지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