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장다희 기자] 배우 이학주가 섹시한 이미지를 위해 가장 많이 노력했다고 밝혔다.

8일 오후 JTBC 새 수목드라마 '공작도시'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현장에는 이학주를 비롯해 전창근 감독, 수애, 김강우, 이이담이 참석했다.

'공작도시'는 대한민국 정재계를 쥐고 흔드는 성진그룹의 미술관을 배경으로, 대한민국 가장 높은 자리에 오르고자 하는 여자들의 욕망을 담은 파격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다.

이학주는 화목한 가정에서 자라 인생의 큰 굴곡 없이 평탄한 삶을 살아온 JBC 보도국 기자 한동민을 연기한다. 이학주는 "리포팅을 해야 하니까 참고 영상들을 찾아서 봤다. 이번 작품에서 스마트한 기자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서 나름 연습을 열심히 했다"며, "외적으로도 굉장히 노력했다. 운동을 많이 했고, 먹는 것도 가려 먹었다. 눈빛에도 집중하고, 스마트해 보이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옆에서 듣던 김강우는 "촬영하면서 봤는데 운동도 많이 하고 노력을 많이 했더라. 그런데 스마트한 면은 잘 모르겠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JTBC 새 수목드라마 '공작도시'는 오늘(8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케이스타뉴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제공=JTBC]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