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김유진 기자] 송이한이 오는 12일 두번째 미니앨범 '나의 틈'을 발매한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발표한 싱글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비춰줄게' 이후 1년 만의 신보다.

이날 송이한은 타이틀곡 '추억에 묻어둔 채 살아갈게'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짧은 티저 영상임에도 송이한표 발라드의 감수성이 고스란히 담겼다. '이젠 보내 줄게. 우리를 스쳐간 이별도, 미련도, 너도...'라는 감성적인 내레이션과 송이한의 깨끗하고 강렬한 고음이 어우러졌다.

'추억에 묻어둔 채 살아갈게'는 싱어송라이터 적재가 참여해 곡 분위기를 더욱 극적으로 완성했다. 엠씨더맥스, 몬스타엑스, 빅마마, 마마무 등의 히트곡을 다수 만들어낸 AIMING이 작곡하고, 송이한이 작사했다. 바이올린 선율과 송이한의 애절한 보이스, 그리고 적재의 울림있는 기타가 어우러져 또 하나의 겨울 맞춤곡 발라드가 탄생됐다.

소속사 뮤직디자인은 "1년 동안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귀한 사랑을 받았다. 이번 앨범 역시 겨울에 가장 듣기 좋은 감성 음악들로 가득 채워졌다. 더욱 진화된 송이한의 음악적 역량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케이스타뉴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뮤직디자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