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장다희 기자] 배우 신주아가 알앤디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알앤디컴퍼니는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활약하고 있는 배우 신주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오랫동안 대중들에게 사랑받아온 배우 신주아가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폭넓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신주아는 올 초 종영한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에 특별출연해 기존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연기 변신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드라마와 영화 외에도 '싱글와이프', '비디오스타' 등 예능에 활발하게 출연해 솔직한 매력과 남다른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에브리데이 신주아'를 통해 태국 라이프와 다양한 팁을 전달하는 등 대중들과 활발하게 소통 중이다. 향후 알앤디컴퍼니와 함께 다채로운 예능에서도 신주아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2004년 CF '좋은 느낌'을 통해 데뷔한 신주아는 SBS 드라마 '작은 아씨들'로 첫 드라마 데뷔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SBS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MBC '얼마나 좋길래', SBS '내인생의 단비', MBC '오로라 공주', JTBC '맨투맨', 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다양한 작품으로 활동하며 시청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신주아가 알앤디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면서 본격적으로 태국과 한국에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인 만큼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케이스타뉴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제공=알앤디컴퍼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