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장다희 기자]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이 짠내도 웃음으로 승화하는 리얼 코미디의 출격을 알렸다.

2022년 1월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연출·극본 서준범, 제공 티빙, 제작 싸이더스·엑스라지픽처스)이 이서진과 라미란에 이어 차청화, 신은정, 김광규, 정형석, 서범준, 주우연, 김강훈까지 신들린 코믹 시너지를 보여줄 특급 라인업을 공개했다.

'내과 박원장'은 1도 슬기롭지 못한 초짜 개원의의 ‘웃픈’ 현실을 그려낸 메디컬 코미디다. 진정한 의사를 꿈꿨으나 오늘도 파리 날리는 진료실에서 의술과 상술 사이를 고민하는 박원장의 적자탈출 생존기가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한다. 동명의 원작 웹툰 '내과 박원장'은 네이버웹툰 베스트도전 조회수 400만 이상을 기록, 다음 웹툰리그 조회수에서도 1위를 차지한 작품이다.

첫 코믹 연기에 도전하는 이서진과 응축된 코믹 포텐을 터뜨릴 라미란의 만남에 뜨거운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서진은 의술과 상술 사이에서 고민하는 짠내 나는 초짜 개원의 '박원장'으로 파격 변신한다.

라미란은 반전 허술함이 매력인 내조의 여왕 '사모림'으로 분해 내공 강한 코믹 연기를 보여준다. 사모림은 의사인 남편보다 TV 쇼닥터와 민간요법을 더 맹신하는 인물. 불처럼 뜨겁지만, 알고 보면 속 깊은 그는 무모하고 화끈한 내조로 박원장을 들었다 놨다 한다. 라미란 특유의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가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은 2022년 1월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케이스타뉴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제공=후크엔터테인먼트,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글로우엔터테인먼트, 점프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