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장다희 기자] 배우 박지빈이 선한 영향력을 펼쳐간다.
 
30일 소속사 커즈나인엔터테인먼트 측은 "박지빈이 월드비전과 함께한 '해피프렌즈 15주년' 기념 축하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지빈은 포근한 미소와 함께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자랑했다. 박지빈은 해피프렌즈 활동 15주년을 기념하는 축하 영상에 출연한 것뿐만 아니라, 내레이션까지 참여해 의미 있는 행보로 선한 영향력을 펼쳐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지빈과 월드비전은 2013년 4월 박지빈이 청소년 봉사단 ''해피프렌즈' 홍보대사에 발탁되면서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됐다. 이 인연을 계기로 이번 15주년 축하 영상에 함께하게 됐다는 박지빈은 "홍보대사로 봉사 활동을 다닌 시간이 힘들지 않았다면 거짓말이겠지만, 그만큼 뜻깊은 순간이었다"며 "어릴 때 작품 활동으로 또래 친구들과 함께할 시간이 많이 없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학창 시절이라는 단어를 생각하면 봉사를 하면서 친해졌던 또래 친구들과의 추억이 가장 먼저 떠오른다"고 전했다. 
 
박지빈 출연의 JTBC 토일드라마 '구경이' 9회는 오는 4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케이스타뉴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제공=커즈나인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