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김유진 기자] 밴드 솔루션스 보컬이자 에놉(ENOB)이라는 이름으로 솔로 활동 중인 박솔이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OST에 참여했다.

카더가든이 부른 'Stay'는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OST Part.6로, 오는 2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티저 영상으로 화제가 된 OST ‘Stay’는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몰입감을 더하며 소중한 꿈을 간절히 바라던 그 시절의 미련과 서러움, 외로움, 그리고 나에게 스스로 전하는 위로를 꾹꾹 담아 써 내려간 일기장 같은 곡이다. 

‘Stay’의 작곡과 작사를 맡은 박솔은 Mnet ’슈퍼스타K3’ 출신 싱어송라이터로 지난 2012년 밴드 솔루션스를 결성, 영미 팝 밴드를 연상시키는 음색과 ‘퓨쳐팝’이라는 독특한 장르로 주목을 받았다. 

또한 에놉(ENOB)이라는 이름으로 솔루션스의 록 음악과는 다른 칠(Chill)한 사운드를 가진 피비 알앤비(PB R&B) 스타일을 통해 기존과 다른 음악색을 보여주기도 했다. 

잔잔한 멜로디와 몽환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 'Stay'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케이스타뉴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엠피엠지 뮤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