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조효정 기자]글로벌 스타로 도약한 배우 위하준의 커버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더스타' 12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위하준은 'HA JUN'S TIME'을 주제로 카리스마 있는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위하준은 블랙 재킷에 그린 컬러의 워치를 매치하거나 다양한 컬러의 워치를 댄디하게 착용하여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워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위하준은 '더스타'가 선정한 올해를 빛낸 배우다. 위하준은 생애 처음으로 패션 매거진의 첫 커버를 장식했다.

위하준은 '오징어 게임'으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기 시작한 점에 대해 "지금도 내게 어떻게 이런 일이 생긴건지 믿기지 않는다. 훌륭한 작품에 출연하게 돼 큰 복을 얻었다"라며 "내 캐릭터는 관찰자 시점으로 설명해야 했기에 감정적 제한이 많았다. 시즌 2의 황준호를 상상한다면 형을 다시 찾아가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건지 그 답을 듣고 싶다"라고 설명했다. 

'배우로서 가장 큰 강점'을 묻자 위하준은 "외모에서 오는 다양함과 이중성, 그래도 액션은 꽤 잘하는 것 같다"라고 고민 끝에 답했다.

이어 꿈꾸는 사랑, 이상형에 대해서는 "현명한 사람이 좋다. 강자에게 강하고 약자에게는 베풀 줄 아는 현명하고 멋진 사람을 꿈꾼다. 내가 배울 수 있는 사람이어야 서로 발전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라고 솔직히 말했다.

'연기하며 슬럼프가 온 적은 없었는지'에 대해서는 "한때 오디션에 계속 떨어지니 '연기를 하면 안 되나?' 싶을 정도까지 자신감이 떨어졌었다"라며 "이제는 주변에서 많이 격려해준 덕분에 조금씩 여유를 가지며 나를 믿고 있다. 난 가진 것이 많으니 지금부터 더 좋은 연기를 펼치고 싶고 늘 어떻게 해야 연기를 더욱 오래 할 수 있을지 고민한다"라고 자신 있게 답했다.

마지막으로 "'위하준 연기는 믿고 본다'라는 말이 듣고 싶다. 나라는 사람이 따뜻하다고 느끼길 바라며 나도 이제는 표현을 많이 하고 사랑을 베풀고 싶다"라고 자신의 진심을 털어놓았다.

케이스타뉴스 조효정 기자 queen@Ihq.co.kr [사진제공=더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