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장다희 기자] 배우 박신혜(31)와 최태준(30)이 결혼과 임신이라는 겹경사를 맞이했다.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전 박신혜와 최태준의 결혼, 임신 소식을 발표했다. 소속사는 "박신혜 배우와 최태준 배우, 두 사람이 행복한 백년가약을 맺습니다"라며 "지난 2017년부터 서로에게 힘이 돼 주는 사이로 만남을 이어 오던 두 사람이 2022년 1월 22일, 서울 모처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와 더불어, 서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를 약속하고,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 가운데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아직은 안정이 필요한 초기인 만큼 이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기 조심스러운 상황인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임신 소식도 알렸다.

마지막으로 "결혼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린다"며 "두 사람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많은 축하와 축복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하 박신혜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전문.

 

안녕하세요, 솔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신혜 배우와 관련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박신혜 배우와 최태준 배우, 두 사람이 행복한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지난 2017년부터 서로에게 힘이 되어 주는 사이로 만남을 이어 오던 두 사람이 2022년 1월 22일(토), 서울 모처에서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서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를 약속하고,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 가운데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아직은 안정이 필요한 초기인 만큼 이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기 조심스러운 상황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결혼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하여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두 사람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박신혜 배우는 여러분께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축하와 축복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케이스타뉴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제공=솔트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