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장다희 기자]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 김민경이 '뚱남매 열애설'에 휩싸인다.
 
오는 19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352회에서는 '스타 사인로드 특집'을 진행하는 뚱3(유민상, 김민경, 문세윤)과 연예계 리포터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뚱3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한 연예 정보 프로그램 리포터인 김승혜가 습격하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는 제작진이 준비한 몰래카메라였고, 김승혜는 "실제 열애설이 터진 것처럼 해주시면 된다"라는 제작진의 요구를 충실히 수행하며 유민상, 김민경에게 '뚱남매 열애설'에 대해 물어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이내 정신을 차린 뚱남매는 오히려 김승혜를 공격해 폭소를 유발했다. 김승혜가 "옆에 있는 분이랑 열애를 한다고 들었다"라고 말하자 김민경이 김승혜를 가리키며 "옆에 있는 그분이요?"라고 되물었고, 유민상 역시 "승혜야, 잘 생각했다"라고 긍정해 분위기를 몰아간 것.
 
놀란 김승혜는 "아니다"라고 외쳤고, 문세윤은 "이런 자잘한 사건도 나오냐?"라며 너스레를 떨어 김승혜의 혼을 빼놨다. 
 
이후 스타들이 좋아하는 칼국수 맛집으로 향한 뚱3과 김승혜. 엄청난 먹방을 펼치던 유민상은 '성대모사의 달인'인 문세윤에게 이선균의 성대모사를 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물었고, 문세윤은 "다 상도덕이 있다"며 자신만의 기준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뚱3과 연예계 리포터들이 활약할 '맛있는 녀석들' 352회는 내일(19일) 저녁 8시 KH그룹의 채널 IHQ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케이스타뉴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제공=IHQ]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