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장다희 기자] 한혜진이 연애에 대한 자신의 철칙을 밝혔다. 
 
어제(15일) 방송된 '리더의 연애'에서는 1세대 쇼핑몰 CEO이자 인플루언서들의 인플루언서로 불리는 강희재 리더가 출연해 문수인과 소개팅을 진행했다.
 
강희재는 바쁜 스케줄로 자신이 일하는 회사에서 데이트를 즐겼고, 업무가 끝난 후 핫플레이스 레스토랑에서 점심 식사를 이어갔다. 그러던 중 자연스럽게 남자친구에 대한 주제로 대화를 나눴고, 강희재는 연애할 때 화가 나는 포인트 중 하나가 남차친구의 바람이라고 말했다. 
 
이에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한혜진은 "만약에 내 연인이 바람을 피웠을 때 바로 헤어진다 VS 한번은 봐준다?"라며 함께 출연한 멤버들에게 질문을 던졌다. 
 
김수향은 "바람의 원인과 의도에 따라 달라진다. 원인을 정확하게 아는 게 중요하다"라고 답하며 너그러운 마음을 보였고 문야엘도 "지금의 나는 바람을 봐줄 수 있다"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그러면서 "예전에는 아니었는데 경험을 해보니 남자친구가 그런 경우가 많더라. 괜찮을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박명수는 한혜진에게도 "남자 친구가 바람을 피운다면 어떠냐?"고 질문하자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너 죽고 나 죽자지. 뭘 봐줘? 없애 버릴거야"라고 답해 폭소를 안겼다.
 
성공한 여성리더들의 연애잠금해제 프로젝트 '리더의 연애'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케이스타뉴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제공=IHQ]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