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조효정 기자] 개봉 20주년을 맞이한 영화 '파이란'이 배우와 감독이 함께하는 초특급 GV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8일 다시 찾아오는 '파이란'이 개봉 20주년을 맞아 최민식 배우와 송해성 감독, 박혜은 편집장이 함께하는 GV를 개최한다. 

'파이란'은 막장 인생의 삼류 건달 ‘강재’에게 한 번도 만난 적 없는 아내 ‘파이란’의 부고가 전해지며 시작되는 두 사람의 엇갈린 사랑을 그린 영화다. 

섬세한 감정 묘사의 대가 송해성 감독과 대한민국 대표 배우 최민식, ‘파이란’ 그 자체였던 장백지가 만나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한 한국 멜로영화의 대표작이다. 

20년간 변함없이 부동의 인생영화로 꼽혀온 '파이란'의 재개봉을 기념해 최민식 배우와 송해성 감독이 다시 한번 뭉친다. 

'파이란'은 ‘파사모’라는 자발적 팬클럽이 형성될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대종상, 청룡영화상을 비롯해 수많은 상을 수상하고, 2001년 올해의 한국영화에 선정되는 영광까지 안은 작품이다.

박혜은 편집장의 진행 하에 두 사람은 개봉 20주년을 축하하고 당시의 에피소드부터 재개봉에 대한 감회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며 관객과 교감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행사는 오는 18일 목요일 오후 7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다. 

케이스타뉴스 조효정 기자 queen@ihq.co.kr [사진제공=나이너스 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