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장다희 기자] 배우 김성령이 tvN 새 드라마 '킬힐'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2022년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킬힐'은 홈쇼핑 업계를 배경으로 성공을 쟁취하고자 하는 세 여자의 강렬한 욕망, 경쟁 가운데 펼쳐지는 인간 본성에 대한 갑론을박 이야기를 다룬다.
 
김성령은 '킬힐'에서 홈쇼핑 간판 쇼핑 호스트 '배옥선'역을 맡는다. 배옥선은 패션 부문에서 부동의 탑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전문성과 트렌디함을 갖춘 셀럽 쇼핑 호스트다. 게다가 우아함과 고상함을 무장한 하이클래스 출신으로 모두에게 인정받는 선망의 인물이다.
 
영화 '콜', '독전',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미세스 캅2', '너도 인간이니' 등 장르를 불문하고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는 김성령. 그는 오는 12일 공개되는 웨이브 오리지널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로 블랙 코미디 장르의 작품을 선택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대체 불가 명품 연기력으로 변신에 변신을 거듭하고 있는 김성령이 이번 작품에서 역시 흡인력 있는 열연으로 극의 중심을 잡을 예정. 탄탄한 내공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킬힐’을 이끌어 갈 김성령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김성령이 출연하는 '킬힐'에 김하늘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케이스타뉴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제공=와이원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