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김유진 기자] 가수 하이량이 ‘헬로트로트’에 출연한다.

9일 오전 하이량의 소속사 티보트엔터테인먼트는 “하이량이 ‘헬로트로트’에 출연한다. 하이량은 더욱 성장한 실력과 감성,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신선함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하이량이 출연을 확정한 MBN 신규 경연 프로그램 ‘헬로트로트’는 ‘K-트로트’의 세계화를 위한 초대형 글로벌 프로젝트로 인기 트로트 가수들과 재야의 고수 일반인 참가자 중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할 국가대표 트로트 가수를 발굴 및 육성해 해외 무대 진출의 기회를 부여한다.

앞서 특유의 유니크한 허스키 보이스와 탁월한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인정을 받았던 하이량은 ‘헬로트로트’를 통해 자신의 주특기인 트로트 장르는 물론 7080 대중가요와 성인가요까지 다양한 음악 장르에 도전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하이량은 지난해 ‘미스트롯2’를 통해 23년 동안 행사 가수로 활동해온 사연과 탄탄한 가창력, 매력까지 드러내며 큰 사랑을 받은 가수로 지난 3월 데뷔곡 ‘내팔자 상팔자’로 정식 데뷔했다. 최근에는 웹드라마 ‘도도, 한 그녀석들 러브피셜’을 통해 연기자로 변신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케이스타뉴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티보트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