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장다희 기자]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의 유학 시절이 포착됐다.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이하 '지헤중')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이다. 올 가을 안방극장을 짙은 감성으로 물들일 단 하나의 멜로드라마로 방송 전부터 뜨겁게 이슈 몰이 중이다.
 
이런 가운데 오늘(6일) '지헤중' 속 송혜교의 반짝반짝 빛나는 순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송혜교는 양쪽 어깨 가득 쇼핑백을 맨 채 이국적인 거리를 걷고 있다. 꾸미지 않은 듯 편안하고 활동적인 옷차림, 질끈 묶어 올린 헤어스타일 등이 눈길을 끈다. 동시에 어떤 스타일도 완벽 소화하는 송혜교의 눈부신 미모도 감탄을 자아낸다.
 
극 중 송혜교가 연기한 하영은은 패션회사 '더 원'의 탑 브랜드 '소노' 디자인팀 팀장이다. 캐릭터의 직업이 패션 디자이너인 만큼 앞서 공개된 콘텐츠들 속 송혜교는 오피스룩을 중심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지금껏 공개된 '지헤중' 속 송혜교의 이미지와, 위 스틸 속 이미지가 사뭇 달라 궁금증을 유발한다. 
 
사진만으로도 디자이너라는 꿈을 향한 하영은의 열정이 오롯이 느낄 수 있다. 동시에 하영은이 얼마나 주체적인 캐릭터인지 짐작할 수 있다.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워너비가 될 하영은, 그런 하영은을 특별하게 그릴 송혜교의 연기가 기대된다.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오는 12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케이스타뉴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 UAA]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