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장다희 기자] 크리스마스에 애인 만들기 50일 대작전이 시작된다. 크리스마스를 50일 앞둔 오늘(5일)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웹드라마가 공개된다. 
 
5일 IHQ는 "오늘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리모콘 by iHQ'를 통해 솔로 탈출을 꿈꾸는 시청자를 위한 웹드라마 '연애능력제로'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연애능력제로'는 자칭 연애 고수지만, 연애를 글로만 배운 로아가 연애 한 번 못 해본 회사동료 수혁과 대학 후배 지수의 연애 코칭을 해주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썸 한 번 못 탔지만 연애 스킬만은 만렙(?)인 주인공 '로아' 역은 배우 최로아가 맡았다.로아는 여성 잡지에서 배운 연애 기술로 '연애제로능력'인 수혁과 지수에게 썸을 만들어 주려다가 나홀로 자웅동체 썸을 타게 되는 인물로,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숨은 연애 세포를 자극할 예정이다.  
 
외모, 몸매, 능력 삼박자를 모두 갖춘 완벽남 '수혁' 역은 배우 류길오가 연기한다. 회사에서는 빈틈없이 완벽하지만, 연애 앞에서는 한 없이 작아지는 ‘연애 고자’라는 상반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캐릭터다. 
 
솔로 탈출 프로젝트라는 이야기를 담은 '연애능력제로'는 연말 유독 외로워지는 솔로들에게 ‘썸’을 자극하는 특별한 연애지침서가 될 예정이다. 
 
연애 하수들의 유쾌발랄 썸 대행 프로젝트 '연애능력제로'는 오늘(5일) 오후 6시 IHQ 유튜브 채널 '리모콘 by iHQ'를 통해 공개된다.

케이스타뉴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제공=IHQ]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