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NEWS 장다희 기자] 박기웅 작가의 유니크한 감성과 실력파 브랜드가 만나 환상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주)컴플리션의 대표 브랜드 에이지(AGE)는 박기웅 작가와 컬래버레이션한 스니커즈에 담길 그림이 완성돼 내년 2~3월께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기웅 작가와는 지난 7월 아시아 어반아트페어인 '어반 브레이크' 전시를 통해 인연을 맺은 뒤 본격적인 컬래버레이션 작업에 돌입했다. 

박기웅 작가는 그동안 에이지의 대표 디자이너들과 심도 있는 미팅을 통해 자신의 작품세계와 브랜드 이미지의 접점을 탐구하며 컬래버레이션 작품 작업에 열중해왔다.

에이지는 "박기웅 작가가 에이지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와 본인의 작품을 자유롭게 조화시켜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라며 "앞으로도 멋진 컬래버레이션으로 세계로 뻗어나가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지난 3월 화가로 데뷔한 박기웅은 한 작가가 그린 그림이라고 생각하기 어려울 만큼 다양한 작품으로 대중과 소통하며 화가로서 입지를 쌓아가고 있다. 실제로 추상이 가미된 인물화와 특유의 흔들림(진동)을 표현한 에고시리즈를 선보이며 다양한 그림을 선보이고 있다. 
 
케이스타뉴스 장다희 기자 jdh07@ihq.co.kr [사진제공=마운틴무브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