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픽시(PIXY)가 후속곡 활동에 본격 돌입했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는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가 후속곡 '비위치드(Bewitched)' 무대를 최초로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픽시는 걸크러시와 섹시미가 동시에 느껴지는 매력적인 의상과 화려한 악세사리를 조합한 매력적인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했다. 멤버들은 '무대 장인'이라는 수식어답게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칼군무를 선보인 것은 물론 뇌쇄적인 눈빛과 강렬한 표정 연기로 높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의 후속곡 ‘비위치드(Bewitched)’는 픽시의 유니크한 음색과 트렌디함을 보여줄 수 있는 모던한 팝 R&B 곡으로 점점 마녀의 유혹에 빠져드는 과정을 보여주며 결국 모든 것을 허락하는 듯한 과정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멤버 디아가 가이드 보컬 및 디렉팅에 참여해 프로듀싱 능력을 선보였다.

이어 픽시는 같은 날 오후 8시부터 진행된 네이버 NOW '소문의 아이들'에도 출연해 그동안 들을 수 없었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기도 했다.

본격적으로 후속곡 활동에 돌입한 픽시는 음악방송을 포함해 다방면에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케이스타뉴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SBS MTV '더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