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하반기 기대작 ‘스폰서’가 파격 치정 로맨스를 예고했다.

채널 IHQ 새 월화드라마 ‘스폰서’는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 않고, 자신의 욕망을 채워 줄 스폰서를 직접 찾아 나서는 네 남녀의 치정로맨스다. ‘스폰서’는 오감을 자극하는 파격적인 전개로 안방극장을 휘어잡을 것을 예고했다.

이지훈은 극 중 유명 잡지사의 사진기자이자 에디터인 이선우로 등장한다. 이선우는 따뜻한 미소로 온화한 분위기를 자아내지만, 가슴 깊이 들끓는 복수심을 소유하고 있는 인물이다. 

이지훈이 훈훈함과 냉철함을 오가는 온도 차로 비밀스러운 사연을 지닌 이선우의 이야기를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감을 높인다.

한채영은 미모와 재력까지 겸비한 뷰티 회사 CEO 한채린으로 분해 매혹적이고 치명적인 아우라를 발산할 예정이다. 어느 하나 부족한 것 없어 보이는 한채린은 마음 한 곳을 차지한 쓸쓸함에 계속해서 사랑을 갈망하는 인물이다.  

은밀한 욕망에 휩싸인 한채린이 복잡하게 얽힌 관계의 중심에서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궁금증을 더한다.

지이수는 대한민국의 라이징 스타 박다솜으로 변신해, 성공을 위해 어떠한 결정도 마다치 않는 야망 가득한 캐릭터를 연기한다. 박다솜은 희귀병에 걸린 아들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혹한 운명의 소유자이다. 

지이수는 도도하면서도 당돌한 박다솜과 높은 싱크로율을 발휘해 일과 모성애 사이에서 위험한 줄타기를 하며 이목을 붙들 전망이다.

구자성은 모델 지망생이자 박다솜의 남편인 현승훈을 열연한다. 가난부터 불치병에 걸린 아들까지, 뜻대로 되지 않는 현실에 좌절하게 된 현승훈은 삶의 나락에서 운명처럼 한 줄기 희망을 보게 된다.

그러나 가족과 성공 사이에서 고민을 거듭하는 그는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선택으로 모두를 전율하게 한다고.

‘스폰서’는 배우 이지훈, 한채영, 지이수, 구자성의 폭발적인 시너지와, 원하는 것을 쟁취하기 위해 서로를 이용하고 대립하는 흥미진진한 서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채널 IHQ 새 월화드라마 '스폰서'는 ‘쩐의 전쟁’, ‘발리에서 생긴 일’ 등을 제작한 빅토리콘텐츠와 IHQ의 업무협약을 통해 제작되는 치정 로맨스릴러 장르 드라마다.  

조효정기자 queen@ihq.co.kr [사진=빅토리콘텐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