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픽시(PIXY)가 이번에는 디스코 요정으로 깜짝 변신한다.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는 오늘(20일) 0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의 수록곡 'Moonlight'(문라이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일러스트로 표현된 여섯 요정 픽시가 네온사인 빛나는 야간 도심에 차례로 등장하며 보름달을 향해 뛰어오르는 모습이 'Moonlight'(문라이트)의 하이라이트 멜로디와 함께 담겨있다. 디스코풍 멜로디 위에 세련미 넘치는 카툰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일러스트가 어우러지며 픽시의 미래지향적 변신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픽시의 'Moonlight'(문라이트)는 세계관 속 요정들을 따라다니던 붉은 달이 드디어 눈을 뜨고 달빛과 함께 모든 것을 내려놓으며 마음껏 춤을 추는 여섯 요정들의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픽시는 'Moonlight'(문라이트)를 통해 처음으로 디스코 장르에 도전하여 글로벌 K팝 팬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물한다.

지난 7일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TION'을 발매하며 음악방송을 포함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픽시는 응원법 공개, 뮤직비디오 리액션, 안무 연습영상,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브이로그, 앨범 언박싱,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적극적인 소통을 하며 팬덤 윈시(WINXY)가 픽시에게 보내는 뜨거운 사랑에 열렬하게 보답하고 있다.

한편, 디스코 요정으로 변신을 예고한 픽시의 'Moonlight'(문라이트)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22일 0시 픽시의 공식 유튜브 및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유진 기자 jjin@ihq.co.kr [사진제공=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케이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